[@steemalliance] Foundation Building Continues

in #kr5 years ago

이글은 @steemalliance 에 올라온 Foundation Building Continues 의 글을 제 나름의 번역 및 해석으로 재 구성한 글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원본의 글을 다시 한번 확인 해주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몇일 전에 올린 글에 이어서 현재 진행 상황이 올라온 것 같습니다


Background image source

우리는 현재 재단의 이름을 만들고 있습니다.
Steem Alliance는 임시 사용된 이름으로 의도 되었습니다. 제안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Milestone Reached / 마일스톤

우리는 Bull Blockchain Law LLC의 팀과 연락을 했으며 Andrew Bull, JD, MSc와의 초기 회의를 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재단 설립 옵션 및 관련 세부 사항을 논의했습니다.

우리 인터뷰에는 재단을 501(c)(3)으로 구성하는 것과 관련된 주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과학적 또는 교육적 경로에 가장 잘 부합하는지 여부, 미국 시민이 아닌 사람들을 위한 포함 여부, KYC 및 자금 세탁 방지법 등이 포함됩니다.

우리는이 과정에 우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501(c)(3) : 비영리 재단

Fiscal Status / 재정 상태

우리는 25,000 STEEM의 금액을 @steemaliance 계정으로 이전한 @Ned와 Steemit Inc.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이 기금들은 재단을 통합하고 그것과 관련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자금들은 위에서 설명한 것을 제외하고 어떤 방법으로도 사용해서는 안 된다(파워업 포함). 우리는 다음 게시물에서 여러분과 계정 관리에 대해 더 철저히 논의할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스팀 생태계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투명성은 우리의 핵심 가치들 중 하나입니다.

Communication / 소통

우리는 짧은 게시물을 통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면 Discord를 통해 문의하십시오.

Sincerely yours,

The Foundation Interim Board

Ayogom 코멘트

가칭 steemalliance에서 본격 적인 활동을 시작한 듯 합니다. 비 영리 재단 및 미국인 이외 외국인도 참여할 수 있는 단체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새로운 명칭이 필요할것 같네요... 재단이라는 표현이 Steemit Inc. 와 겹치기도 하고, steemalliance 하고도 다른... 개인적으로는 유니온(Union) 이라는 표현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Steem union 해서 Snion 같은 ㅎㅎ 좋은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소식을 전해면서 한가지 아쉬운 점은 Steemit Inc. 의 배포가 적다는 느낌입니다. 이전에 타 프로젝트가 어려울때, 꽤나 많은 스팀을 줬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고작 25,000 STEEM을 지원해줬네요.... 스달도 아니고... 에휴, 아무쪼록 이 활동을 하는데 지장이 없었으면 하네요~

자주 올라온다고 하니, 앞으론 steemalliance 소식은 중요해 보이는 부분이 보이면, 소식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Sort:  

글도 안쓰는 사람이지만 NED의 좀스러움엔 정말 짜증납니다
KR에서 모금해서 기부좀 했으면 좋겠군요.....

그러게요 엄청 쫌 스럽긴 합니다.......
저럴때 화끈해야지 지 팔아 먹는건 겁나 팔아 먹고 ㅠ

새로운 소식이네요.
아요곰님이 늘 영어권의 소식을 잘 정리해 주셔서 좋아요~^^

^^ 이렇게 라도 ㅋㅋ 도움이 되어야지요 ㅎ

흥해라. ..
응원한다...

너희들은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 ( 이건 명대사죠 ?? WOW )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한 준비로... 잘되면 좋겠어요 ㅠㅠ 진심으로요

steemalliance 화이팅~~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ㅎㅎㅎ 이런거라도 1포스팅!! ㅎ

li-l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스팀잇 KR 주식회사 - nTopaz(81) #190503

... 있는 포스팅이 될 수 있으면 하고 바랍니다.

Aanpigon
asd5710
autokjk70
ayogom
Bbanguri bbana brunch
Cchapchop cheongpyeongyull ...

best-liv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kr 커뮤니티 활성화 프로젝트인 아낌없이 주는 나무입니다:)

.../best-live/2019-05-11 현재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서포터 분들입니다. ayogomglory7 sweetpapa y-o-u-t-h-m-e docudai-jun jungch98 ldsklee ...

sbi5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5님의 Weekly Upvote Report

...cryptoyzzy | 78.21% | 0.097 | steemmonsters-news-14-05-2019
ayogom | 40.59% | 0.05 | 19-05-11
ayogom | 37.59% | 0.047 | steema...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97 which ranks you at #75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45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03.09
ETH 3246.9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