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거래소(Lykke) 상장 안내

in #kr5 years ago (edited)

Homepage : https://www.lykke.com

안녕하세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STEEM Coin이 Lykke 라는 거래소에 새롭게 상장 했다고, 공식 블러그를 통해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출처 : STEEM/USD Now on Lykke Exchange!

기쁜 소식이라면, 해당 거래소에 STEEM/BTC 뿐만 아니아 STEEM/USD 도 상장을 하여
보다 거래에 편리 하다는 점입니다. 아무쪼록 좀더 STEEM이 활성화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해당 거래소가 너무나 유명하지 않아서... 사실 가격엔 큰 영향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기 때문에 KR 커뮤니티 분들과 소식을 나눠봅니다 ㅎ

상장 이후 약간의 상승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지금은 유명하지 않지만 훗날 어떻게 될진 아무도 모르죠^^
스팀이 거래되는 곳이 많아지는건 좋을일~~ 가즈아!! ㅎㅎ

그춍 ㅋㅋ 특히나 USD 거래가 추가 된것 좋은 소식인것 같아요 ㅋㅋ
입금 체계는 어떻게 되는지 좀 봤으면 하네요 ㅋㅋ 카드 결재되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ㅋ

보클하고 갑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

스팀이 널리 쓰이면 좋겠네요. 하나씩 늘어나면 아무래도 좋지 않을까 해요. 들러주셔서 방문은 했는데 스팀파워가 적어서 보팅에 큰 도움은 안 되겠고 디클릭 누르고 갑니다~

맞습니다 ㅎㅎ 스팀이 활용도가 높아지면 가치도 충분히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
저도 스팀 파워가 부족해서 항상 디클릭이라도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이 이번 기회에 좀더 활성화됐으면 좋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863 which ranks you at #10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