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대체 비트코인이 뭐길래 ㅜㅜ 내게도 CRAB이 친히 와주심 ;;;

in #kr6 years ago

속상하시겠어요 ㅠ
포맷밖에 담이 없다고 하네요 ㅠㅠ
주변 컴퓨터에서 옮을 수도 있고 옮길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아요 ㅠ 에휴 토닥토닥

Sort:  

힝 속터져요.... ㅠㅠ 포맷하자니 자료가 날라가고
살리자니 진짜 살지도 모르겠고 비용도 비싸고....
외국에 외주?를 주는건데 그도 살지 말지 모르고...
예전에는 사람 납치해서 돈 달라고 했다면 요즘은 이렇게 컴터파일을 못보게 해버리네요...
위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 것도 멀쩡해야 할텐데... 유료라도 뭘 써야지 안되겠어요 ;;;

보통은 절대 복구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돈은 또 돈대로 날릴 수 있어요 ㅠㅠ
상상만 해도 속상하네요
힘내세요 !_!

흐엉.. 오늘 통화하신 분은 90%정도는 복구 된다고 하셨는데
그도 아닌가바요...오........

제가 알기론.... 불가능으로 알고 있어요.
변칙이 워낙 많기 때문에.... ㅠㅠ
저희 회사 전산담당자가 그러더라고요

ㅠㅠ 여기저기 물어보니 복구가 잘 안되고 해커들도 한국어는 잘 복원을 안해준다고 합니다 ;; 헝... 그게 말씀대로 변칙이 많아서 그런가 봅니다. 이게 조심한다고 되는것도 아닌것 같고.. 세상이 무서워요. 가끔은 제가 나중에 할머니가 되면 더 이런것들이 심할텐데 그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 하는 생각도 +.+ 들게 되더라구요.

할머니가 되면.... 컴터하지말고... 주변 경로당으로 쿨럭....
지금 나이드신 분들도 참 힘드실것 같아요 자고 일어나면 신종 변종 사기 들도 많고 ㅜㅜ 따라가기 쉽지 않겟죠.... 아날로그적인 삶이 갑자기 그립네요

그죠... 경로당 함께해요... ㅠㅠ
급변하면서 세상이 좋아지는 것은 맞지만 가끔은 아날로그가 더 친숙하고 편할 때가 있는 것 같아요. ;;;;;;

맞아요... 그러니 미니멀한 라이프라던지 뭐 그런것도 유행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복잡한 도시가 아닌 여유를 꿈꾸고... 어느분 글에서 봤는데 여유와 행복은 비례 한다고 하드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6.09
ETH 3439.4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