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알기쉬운 Engineering] 자동차의 날개, 스포일러

in #kr6 years ago

전 아직도 어떤 포스팅을 할지 못 정했어요 ㅋㅋ 아무래도 저는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부품이라서 어렵네요 ㅜㅜ 윙도 대략적인 개념만 알았는데 알고 갑니다

Sort:  

지금 처럼 올려주시면 안되나요? ㅎㅎ 지금도 재밌게 잘 보고 있는데 ㅎㅎ
저도 주제라고 할만한것도 없고, 그냥 끄적이는 수준이잖아요 ㅎㅎㅎㅎ

통신에 대해서 하나 써봐야겟네요 ㅋㅋㅋ
그래서 차량의 중량이 많이 줄었다 ㅋㅋ 이렇게

혹시 can통신인가요??ㅋㅋ 저 다음주에 적으려고 준비중인데

아 그래요? ㅋㅋㅋ CAN이나 LIN 에 대해서 쓰려고 했죠 ㅋㅋㅋㅋ 먼저 쓰시는거 보고 전 더 깊숙이...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59087.19
ETH 2580.5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