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 생각버리기 연습.

in #kr6 years ago

작가분의 생각이 얼추 느껴지는 문장들이네요... 공감가기도 하고요 특히나 생각이 많은건 ㅋㅋ 제가 생각이 많아서 동의합니다. 생각이 생각만으로 끝아면 아무것도 아닌거거든요 . 여기선 조급함을 갖지말라는 의미도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끝없이 생각을 하다 보며 스스로 결론을 내고자 하는 욕구도 생기거든요 마치 이글을 보면서 내가 느낀 무엇인가를 이렇게 쓰고자 하는것 처럼 ㅎ

Sort:  

맞습니다.. 생각만을 버리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조급함도 줄여봐라.. 이런 뉘앙스가 아닌가 싶었어요. 이 글을 읽음으로써 저도 잡념들은 좀 버려보려고 합니다...!

댓글 다 쓰고 보니 생각을 버리라가 책 제목....ㅠㅠ
한번 읽어보고 싶은 책이네요 ㅎ

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읽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힐링이 되는 책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