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헌트] ABV에 헌트 큐레이션 점수 적용과 헌트 지갑 오픈

in #kr6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그럼 지금 활동 하는 부분은 ABV시작하면 결국 처음부터 들어가겠네요?

Sort:  

사실 그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은 없는데, 우선 HCS 시스템이 가동되지 않기 때문에 아요곰님의 경우(저도 마찬가지) 레벨 1로 들어가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HCS 시스템이 ABV랑 같이 가동될 것이기 때문에 그 이후부터 보팅에 의해 HCS가 쌓이게 되면서 Lv. 업그레이드가 되겠죠. 아요곰님 저랑 같이 3개월 반후에 같이 레벨 5 찍어보아요 ㅎㅎㅎㅎㅎ.. (저는 실제 한 5-6개월후에나 될듯하네요.. ㅎㅎ)

ㅎㅎㅎ 그렇게 되면 좋겠지만.... 가봐야 아는거죠
그대되네요 아마도 스팀헌트가 가는 길을 많은 유사 smt가 따라 갈것 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저도 요즘 고민 중인게 하나 있습니다.....ㅎ

사실 스팀헌트가 현재 SMT의 길을 만들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닌것 같아요 ^^ 옆에서 아주 가까이 지켜보려고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