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얼라이언스 선거에 투표합시다.

in #kr5 years ago (edited)

있다가 투표해야겠네요 ㅠㅠ
출마하려고 했었는데, 더이상 일을 늘리면 개인적인 일에도 차질이 있을 것 같아서 ㅠㅠ 결국 못 했네요 ㅠㅠ 대신 @travisung 님을 응원하겠습니다

Sort:  

예비증인 활동으로도 이미 바쁘시니.. 투표 마감 전에 꼭 하세요!

  • 인증 1호 감사합니다!

헉 곰님 빠르십니다.ㅎㅎ 증인투표 방식이 다른이유는 무엇인가요..?

위에서 설명해 주셨네요 ㅎㅎ

이번 투표는 스팀잇 증인 투표와는 별개의 것으로, 스팀잇 재단에서 새로 뭔가를 하는데 커뮤니티 의견을 수렴하는 위원회를 만들려고 하고 그 위원회 멤버들을 투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맴버들은 스팀 시스템 내에서는 영향이 없습니다... 증인은 어떻게 보면 서버 관리자 정도거든요 ㅎㅎ 따라서 방식도 다른 것 같습니다. ㅎ

소중한 한표!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