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카드 자랑.... / Introducing my Steem Monster card.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피라미 @ayogom 입니다.
어제 밤에.. 저도 스팀몬스터의 카드 맛에... 결국 200불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그결과,,,
다행스럽게도 대박이 나왔습니다.

제가 소유하게 된 카드는 바로,

Hi, I'm ayogom, I will introduce the Steem Monster card that I purchased yesterday.
I made a killing through Steem Monster card.

I got the cards.......





공개 하면 아쉬우니깐, 획득한 골드 카드를 다 보여드리겠습니다.
Gold cards

이렇게 보면, 그냥 골드 카드가 이렇게 나왔구나 우와,, 하게 되는데 이걸 등급별로 정리를 하면,
I will sort the GOLD cards by grade.

1. 일반 등급 Common

2. 레어 등급 Rare

3. 에픽 등급 epic

.... 없습니다. / none

4. 전설 등급 legendary

그렇습니다.
골드 전설등급을 획득 했습니다...

I got a GOLD Legend card!!!.

현재 마켓의 시세는$2,855 달러 입니다. 물론 거래가 완료되어야 진짜 가격이 되는 것이지만,,,
기분이 좋네요 ㅎㅎ

아마도, 현재 KR 커뮤니티의 최초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The current market price is $ 2,855. Of course, the trading must be completed to be a that price ,,,
I feel good.

It is the first in the KR community.

Sort:  

오!! 완전 축하합니다! KR 최고의 카드라고 여겨집니다 ㅎㅎㅎ

후덜덜,,, 앞으로 계속 나오겠졍? ㅋㅋ 자꾸 중독있네요 ㅠ

축하드려요. 럭키님 글 보고 찾아 왔습니다. ㅋㅋㅋ

완젼 축하드립니다!!!!!! 200불 도전해야겠네요 ㅋㅋㅋ

쪼끔 부담스럽긴 했는데
결과가 좋으니깐 기분도 좋네요 ㅋㅋㅋ

오~~ 완전 축하드랴요 :)

감사합니다!_!

카드 가격이 $2,855 달러? 축하드립니다~~
팔아서 파워업 가즈아~~~~ ㅎㅎ

일단 대기 해볼 생각입니다 ㅋㅋ
더 오르지 않을까... 싶어서 확률적으로 낮은거라..

헛 잔치의 주인공

완전 축하드립니다 우와아아아

감사합니다아아아아
이제 스몬의 팬이 되었습니다

대박 축하드립니다.
축복받으신 금손이십니다 ㅎㅎ

꽝손이었는데,
이제 금까진 아니고,, 동손으로,,, ㅋㅋ 똥 말고요 ㅋㅋ 동...

대박!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어제 자느라 잊고 잇었는데 다시 보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ㅋㅋ

$2,855달러... 휴 엄청나네요.
이런건 손 안대는걸로 ㅎㅎ

이게.. 호가니깐,, 팔려야 ㅋㅋ 더 좋을 텐데요
상식적으로,,, 아직 저 가격에... 아무도 안 살듯 ㅠ 200불 이상만 되면 이익이져 ㅋㅋㅋ

대박!!! 축하드립니다. 아무리해도 legend gold는 커녕 epic 골드도 안나오던데요.

에픽 골드는 저도 ㅠㅜ 레전드가 나왔으니, ㅋㅋ 그걸로 대만족!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29.04
ETH 3375.5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