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feed price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오늘 이것저것 문제가 많네요...

현재 자산을 보면 다들 엄청난 자산을 갖게 되었는데요

이유를 찾아보니 현재 스팀 체인 내의 feed price 값이 엄청나게 올라가버렸습니다.


출처 > https://api.steemjs.com/get_feed_history

아마도 오버플로우가 난게 아닌가 싶은데, 문제점을 찾아서 수정될 수 있도록 내용 공유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우 저도4억달러라니 좋네요 ㅎㅎ 저도 빨리 고쳐졌으면....... 한가 싶네요
빨리 고쳐야겠죠 그래도.^^;;
아 혹시 아마존 웹서비스에 장애가 생기면서 기준 데이터에 문제가 생긴건 아닐까요?

아마존 문제는 서울쪽에 한정된 문제였기 때문에 별도의 문제 같습니다ㅠ

이게 정말 제 자산이면 좋겠네요ㅠㅠ
추정 자산가치
Steem의 평균 가격을 US달러로 환산한 기준입니다.
$68,625,363,166.97

ㅋㅋㅋ 기록으로 사진이라도 찍어놓고 배경해둬야하는건 아닌지...ㅠ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ㅜㅜ

아직도 ㅋ 행복한 가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 수록 아쉬운 저 숫자들..

왜 이런 오류가..

SBD 를 헤어컷에 따라 소수점을 계산해야하는데
1SBD 가 고정 되어서 어딘가에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ㅎㅎ
다만 표시 데이터일뿐이니.......

지금 출금하면 저 계산대로 나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마나 좋을까...ㅜㅜ

그럼 스팀 문 닫을꺼에요 ㅋㅋ 저 출금 하고 닫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잠깐 달콤한 꿈을 꿔봤네요ㅋㅋ

꿈의 완성은 출금인데 출금이 안되네요
왜 돈을 찾지 못하니 ㅠㅠ

오늘도 스띵크에서 한껀 한듯.. 별거 아니지만.. 이들의 무능함은 어디까지인지 겁나네요.

ㅋㅋㅋㅋ 코드 검증 레벨이... 너무 낮은듯 해요 ㅋㅋㅋㅋㅋㅋ
몇년된건데.... 아쉽네요 확실히 이러한 부분들은

몇 년 안에 올 미래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십년까지는 봐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 금액의 1/10 정도도 봐줄 수 있는데 어떻게 안될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18.40
ETH 2900.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