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AWS 서비스 장애 발생 (DNS 문제 및 여러가지....) -복구완료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현재 아마존이 제공하는 AWS 서비스의 DNS 및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서울쪽 AWS 서비스를 이용하는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스팀 내의 일부 한국 디앱 및 거래소들도 영향을 받고 있는데요.

디클릭, 테이스팀, 트림스팀 일단 모두 영향권으로 보여지고, 조금씩 문제가 발생하고 있으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갓 아마존이 빨리 해결해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


11:24 모든 서비스가 복구 완료됨을 확인 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서울쪽 이면 여기는 상관없는거지요?^-^

넵 ㅋㅋ 광주는 상관없습니다 ㅋㅋ 다만 이용하는 서비스들이 주로 서울쪽이어서 ㅋㅋ
스팀잇 뿐만 아니라 많은 서비스들이 장애를 겪었네요

DNS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AM 10:16)

복구 하는데 시간이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빠르게 복구 된거 같네요~
AWS 홍보는 제대로 된거 같습니다. ㅋ 생각보다 많은 기업들이 사용하더라구요 ㅎㅎ

네 ㅎㅎ 근데 아직 람다가 안 올라왔습니다 ㅋㅋ (일부 서비스 동작안함)
스팀 디앱들은 문제가 없는 것 같지만........... 최종 복구 되면 ㅋㅋ 다시 수정해볼까 합니다 ㅋ

AWS 참 비싼 서비스인데 ㅋㅋ 서비스가 안 좋네요 ㅋㅋ 처음 보긴 했지만...ㅎ

세상이 멈춘줄 알았어용~!\n\n고생 많으셨어용~!\n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한 목요일을 보냈습니다 ㅋㅋ
세상이 멈춘줄 아시다니 ㅠㅠ 인터넷 서비스에 의존도가 너무 높으신것 아닙니까.. ㅎ

스팀라이프 ㅋㅋ\n아자~아자~아자~퐈이야~!!!\n\n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갓 아마존... 문제해결시간 보소...;;;;;

갓 뺴야 합니다 ㅋㅋㅋ
일단 문제를 발생 시킨것 자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글쓰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ㅎㅎ

ㅎㅎㅎ 디앱의 경우 AWS 를 경유해서 그럴껍니다 ㅎㅎㅎ
아마존에 의존을 엄청하네요 괜히 아마존이 아닌듯 ㅠ

아마존 같은데서도 서버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네요.

그래서 저도 좀 놀라웠습니다 ㅋㅋ
이런경우를 처음 보기도 했고,,, 어짜피 다 사람이 하는일인데 ㅎㅎ 그럴 수도 있겠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