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 주택용 전기요금 할인 및 출산가구 복지할인 확대 안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피라미 @ayogom 입니다.
무더운날 좋은 소식이 하나 있어서 공유합니다.

먼저 바쁘신 분을 위해 요약들어갑니다...
아래는 KEPCO 사이트를 참고해서 작성합니다.


요약 :

  1. 전기세 할인
  2. 사회적 배려계층 복지할인 확대 (한도 상향)
  3. 출산가구 복지할인 확대 (1년 -> 3년)

1. 전기세 할인


image.png

일반 가정에서도 위에 의해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무더운 여름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에어컨 빵빵하게 틉시다... 에휴 더워라

2. 사회적 배려계층 복지할인 확대 (한도 상향/한시적)


image.png

저는 기존에 출산가구로 16,000원 할인을 받고 있었는데, 한도가 20,800원까지 늘어났네요!!

3. 출산가구 복지할인 확대 (1년 -> 3년)


image.png

기간이 1년에서 3년으로 늘어났습니다. 기존에 1년 내인 분들은 자동으로 연장 되고, 이미 1년이 지나서 혜택을 받지 못하고 계셨던 분들은 신규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애들은 몸에 열이 많으니깐 남은 여름이라도 시원하게 보내봅시다~~

출처 : http://home.kepco.co.kr/kepco/CU/A/B/CUABPP00102.do?pageIndex=1&boardSeq=21035873&menuCd=FN1201

신청은 인터넷으로 하셔도 되고, 지역번호 + 123 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Sort:  

아 인터넷 신청도 되는군요 ㅋㅋ 오늘 친구들 야여럿이 전화통 붙잡고 있었다기에 걍 나중에 해야지 하던참인데 ㅋㅋ

근데 인터넷 신청은... 등본이었나 그런 정보가 있어야 한다고 하는것 같더라고요 ㅋ

전 자동 연장!!

에어컨을 트시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집 에어컨 터질꺼 같습니다
끈 기억이 별로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저또한..마찬가집니다 ㅋㅋ 와이프가 집에있다보니까 ㅋㅋㅋ
24시간 풀로돌아가는...

서민을 위해 전기세도 인하해주는것도 좋지만
젊은 세대에게 주택, 일자리등 해택을 많이줬으면 ......

ㅠㅠㅠ 당연하죠 그런것도 있어야 하는데

일자리가 많아져야 하는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ㅠ

젊은 청년들이 결혼을 하지않고,
출산률도 줄어드니 미래가 ......
청년들에게 일자리가 팍팍......

나 지난달에 300 조금 모자라게 썼더라. 작더라도 혜택은 좀 보겠어 ㅎㅎ

오오! 자세한 내용이 궁금했는데! 잘 보고갑니당!! 감사해요! :-0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ㅎ 친하게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