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안양 효자손만두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요즘 먹고 살기 바빠서, 먹스팀을(?) 못 올렸네요, 저는 지금 안양에 출장 중입니다.
안양 온김에 안양에서 먹은 음식도 하나 올려야지 싶어서 부랴부랴 쓰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혼자먹을 각이었습니다. 함께 출장오신 분이 저녁 약속이 있으셨거든요
그 이야기를 와이프에게 했더니 재빨리 안양 맛집을 찾아주었네요, 추천 받은 곳은

안양 중앙시장 효자손만두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27


image.png


일단 도착하니, 줄이 있네요, 역시 맛집의 소문이란... 이미 많은 방송에서 나왔네요 VJ특공대 에서는 도넛으로 나왔네요, 저는 만두를 사먹으로 왔는데 말이죠

고민이 되서 그냥 두개 다 주문 했습니다.
아시쥬? 맛있으면 제로칼로리

요거슨 도낫츠

image.png

요거슨 만두,

안에서도 부지런히 만두를 계속 생산 중입니다. 공장같은 느낌이니깐.. 생산하는 걸로...

안에서는 먹을 수 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제가 묵고 있는 모텔같은 호텔로 왔습니다.

image.png

이거슨 만두

요거슨 도낫츠

배가 무지 고프기 때문에 폭풍 흡입합니다. 아직 성장기라서 잘 먹습니다.

image.png

다른 리뷰보면 이렇게 한입먹고도 사진을 찍길래 따라해봤습니다
우와 완전 맛있습니다. 라고 쓰기도 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배가 많이 고팠지만,,, 그냥 저냥... 음... 간장을 안줘서 그런가... 젖가락을 안줘서 그런가... 고기만두를 먹었는데... 음... 그렇습니다....... 만두피도 생각보다 두꺼웠네요 요즘 얇은게 대세하던데... 아 다만 가격은 저렴한것 같았습니다. 만두 8개에 3,000원이었으니깐요. 그거말곤,,, 음...

왜 나왔지...티비에.....

그럼 이만,


홍보 라인

1. 광주 광역시 포스팅시 광주 광역시 태그를 부탁드립니다 ^^
태그는 kr-gwangju 입니다. 향 후 광주 광역시에 서식하는 스티미언분들과 밋업도 하고 소통하고 지내면 좋을 것 같아요!
kr-gwangju 사랑해주세요!

2. [뉴비지원 프로젝트] "같이하자 Steemit" 뉴비에게 스팀 임차비용을 지원해주세요
아래의 포스팅의 보팅을 이용하여 뉴비에게 500 스파 임차 비용을 지원합니다. 스파 임차를 통해 스팀잇의 보팅 및 소통의 재미를 주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이벤트 중!!!

클릭

Sort:  

광주태그 보니 반갑네요.
학창시절을 몽땅 보낸 제2의 고향인데요~~^^

맞아요!! 광주 오시면 ㅋㅋ 태그도 달아주시고 해주세요 ㅋㅋ
제가 요즘 신경을 못써서 슬프긴 하네요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맞네.... 맛없어서 칼로리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오픈챗방에 올리신 링크보고 구경왔다가 팔로우하고 갑니다 ㅋ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맞팔을 그럼

만두가.먹고 싶어 졌어요
전철에도 만두가.팔면 좋겠습니다

만두는 피가 얇은 녀석으로 드세용

먹고 살기 바빠 먹스팀을 못하셨다ㅋㅋ

어찌나 먹고살기가 바쁜지... 체.. 사진을 찍기 전에 다 먹어버렸스요 ㅠ

먹고 싶네요 ㅎ ㅎ

만두를 드세요 근데 이집은 좀 아닌듯 싶어용... 피 얇은집에 가세요 만두는 피가 얇아야함

ㅎㅎㅎ재밌네요~성장기는 위로를 말입니까?옆으로 말입니까?? ㅎㅎㅎ저도 맛집 포스팅에 속은 기억이 많아서~느낌 알겠어요 ㅋ

물론 둘다지요!! 왜냐 발바닥에도 살이 찌고 있습니다.

맛나겠어요. 덕분에 눈으로 호강하고 제로 칼로리~

노노... 고칼로리... 다신 안 먹을 음식입니다 ㅎ

간장을 안준게 큰듯...
만두피가 두꺼우면 간장없으면 맛없음..
그래도 가격은 착하네유

아 맞네,, 어쩐지 자꾸 단무지만 먹었어요...손꾸락으로

너무 솔직한 후기에 당황했습니다ㅋㅋㅋㅋ 꽈배기 도넛은 맛있어보이네여 +_+

후기는 솔찍하게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블럭체인은 ㅋㅋ 영원하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꽈베기는 음.... 그것도 그렇게 맛있지 않았는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