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빗 거래 중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갑작스럽게 코인빗이 거래가 중지 되었네요, 무슨일인지 알아봐야겠습니다.

코인빗은 아마 KIN 코인 상장하는 거래소로 스티미언 분들에게는 익숙 하실 수 있겠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마도 내부적으로 문제점을 다 해결 하지 못 하고 거래소를 오픈해 버렸던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부디 큰 문제가 아닐길 기원합니다.

돌고 있는 찌라시에 따르면 거래내역이 불일치였다고 하는데,,, 그건 정확한 정보가 나와봐야 알것 같습니다...

Sort:  

여기는 이용 안했어서 몰랐는데
뭔가 제가 이용하는 거래사이트가 저러면
불안할거같아요.

근데 워낙 신생 업체라서 ㅋㅋ 이용자는 적었을꺼에요 ㅎ5월 11일 오픈 거래소에요

그래도 자발적으로 문제 인식 후 조치를 위한 행동으로 보이니 오히려 믿음이 가는 측면도 있는거 같습니다.

그렇쵸 ㅎ 다들 손실은 없었으면 하네요

코인 인출을 신청하라는건 금전적인 피해 발생은 아직 없는게 아닐까요? 처음 들어보는 곳이지만 말씀데로 손실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그렇게 볼수도 있지만.... 상장 펌핑이 있었을 수도 있거든요 ㅠㅠ

아 그렇군요 ㅜㅜ

전혀 부끄러운글이아닌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급하게 썻다가 하나씩 내용을 추가 했어요 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