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기프티콘을 판다면 구입할 의사가 있으신가요?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최근에 여러가지 스팀잇에서 할 수 있는 사업아이템을 고민 중입니다.

그러던 중, 기프티콘을 판매하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가격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스팀/스달을 통해 구매하는것이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기프티콘을 공급을 할 것인지가 포인트인데,
일단 여기저기 해당 업체에 대량 구매시 할인률을 조사 중에 있습니다.
조사 후 해당 아이템이 사업 가능성이 있다면, 한번 진행해볼까 고민 중입니다.

만약 스팀/스달을 통해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 있다면? 구입하시겠습니까?

구입을 한다면, 어떤 기프티콘을 주로 사용하실까요?

평소 기프티콘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많은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샘플 디자인

스팀이미지를 넣어서, 간접적인 홍보효과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

Sort:  

좋은 아이디어 같네요~

감사합니다 ^^

naha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ha님의 BNW 백일장 2회 | 사과

...cock
ukk
보팅참여 (1회당 1BNW)
abcteacher
anpigon
anpigon
asinayo
ayogombbooaae
bji1203
bree1042
cheolwoo-kim
cyberrn
dmsqlc0303
dmsq...

좋은 아이디어 같네요.^^

실물 경제에 좀 더 가깝게... 가능 하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ㅎ

@goldenticket 에서 해봤는데 일단 유저풀을 확보해야지 수익성이 나올꺼같습니다
수익성이 목적이 아니라면 그리 어렵지않을꺼에요

@goldenticket 확인했습니다..
보팅을 통해 수익을 기프티콘화 하셨네요
그땐워낙... 보팅 수익이 좋던때라... 판매와는 또 다른 상황이지만 참고하겠습니다! ㅎ

네네 그때 경험을 기초로 오프라인 기프트샵을 차리고 조금 싸게 기프티콘을 받아서 스팀을 받아서 팔려고했었어요 ,
근데 스팀가격 폭락으로 ㅠㅠ

크읔...ㅠㅠ
모든 사업의 중단에는 가격 폭락이 ㅠㅠ

저도 @happyberrysboy와 이런 생각을 하곤 합니다.
opencart라는 오픈소스 쇼핑몰도 이미 한글화 하여 구축한 적이 있어서 스팀과 연동만 하면 어려울 것 같지 않은데 기프티콘의 판매가 어떻게 이루어지는 비즈니스를 모르는게 참 아쉽네요 ㅎ
그래도 시간 날때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저도 알아보고 있는데, 최적의 수익률은 상품권을 중고 매입 후 판매 하는게 그나마 가장 높은 수익률이 날 것 같네요 ㅎ

완전 좋아요!!ㅋㅋㅋㅋ
전 주로 구매하는건 편의점이나 커피전문점 입니다

어느 커피 전문점을 주로 이용하시나요 ``?
시작 한다면, 여러 업체를 다 유지하는것보다 특정 몇군대만 유지해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가장많이 이용하는건 스타벅스요!

스벅 ! 좋죠 기프티콘계의 꽃이랄까요 ㅎ

저야 별다방도 일년에 한번 갈까 말까한 사람이라... 다른곳도 마찮가지구요! ㅎㅎ
뭐 필요한게 올라오면 구매하지 않을까요? ㅎㅎ

ㅋㅋㅋ 저도 사실 많이 사용하는 편은 아닌지라...
다만 최근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좀 받아보니,, 이런 생각까지 하게 되었네요

좋은 아이디어이십니다. 그런데 타 경로로 구매하는 것 대비 장점은 무엇일까요? 가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단은 스팀을 시장에 좀더 가깝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그외에는 매량구매? 등을 통해 정가보다 싼 가격에 공급을 해야겠지요...
그리고 사용하는 방법은 불편하지 않으니...

그림을 좀더 크게 그려보자면,
해당 거래 기록을 바탕으로 향후에 업체에 제안을 할 수 있죠...
우리 플렛폼에서 이러한 활동이 되어 있다. 혹은 이만큼 판매량을 유지하고있다... 등
데이터로써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물론 해당 사업은 큰돈을 벌 수 있는 사업으로는 조금 어려움이 있습니다...

대량구매를 통한 단가 할인, 고객 데이터 증빙. 말씀처럼 양쪽에 장점이 있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량 구매에 따른 단가 할인이라서... 수요가 있어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ㅎㅎ
다른꼼수가 있긴 한데.. 그 부분도 검토 해보고 있습니다 ㅎ

편의점에서 맥주를 많이 구입하는데, 편의점 상품권이면 구매하겠습니다. 카톡으로 기프티콘 날려주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이곳 저곳에서 나오는 무료 기프티콘도 거래 되면 좋기는 하겠습니다.

편의점 상품권도 좋은 아이디어이네요 한번 문의해봐야겠습니다 ㅎ

좋은 아이디어네요.
사용을 좀 더 늘리기 위해서는 기프트콘을 할인 해주는게 가장 많이 사용자를 늘릴 수 있을 것 같군요 ㅎ

그쵸 다른 곳 보다 매리트가 있어야... 구입을 하게 되니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