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보팅의 원인은 이거 같네요
이 글을 보면 지금 가즈아에 다운보팅을 하는 애들은 @haejin 에게 불만이 있습니다
바로 셀프 보팅을 한다는 거죠
보다싶이 무려 85.5% 입니다. 이 부분은 조금 문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ranchorelaxo 이 계정이 있는데 ( haejin 과 관계가 있을 것 같네요 )
특정 계정에만 하고 있죠.... (97%) 그리고 스파임대도 해주고 있는것 같네요
분명 스팀잇 생태에 좋지 못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들이 저렇게 하는 것도... 딱히 욕할 순없겠네요
불똥이 튀어 가즈아까지 온것은 참 슬픈 이야기지만...
내용을 추가합니다. 다른글을 읽어보니 @ranchorelaxo 계정은 어쩌면 @heajin 님에게 도움을 받은 스파 고래일 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유투브를 통해 @heajin 님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그를 공격하는 세력으로 부터 지켜준다 뭐 이런 글이었습니다.
저 또한 @heajin 님의 글을 읽기 때문에 어느정도 이해가 될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내용 추가 2.
@ranchorelaxo 에 대한 레포트
기록에 따르면 그는 약 11개월 부터 스팀잇에 가입을 했네요
처음부터 약 330,000 STEEM 을 가지고 시작 했습니다. (그 당시 스팀가격은 $0.15)
그 당시에도 많은 양이라서, @ned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하는걸 알 수 있다.
하지만, 그다지 활동을 하지 않았다. 그러던 중 보팅을 시작하게 된다.
(@heajin 님의 거래 기록)
이 기록을 따르면, 해지님은 작년 12월부터 많은 보상을 받기 시작한다.
그 중심에 @ranchorelaxo 이 있다.
이렇게 직접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ranchorelaxo 님의 거래 기록)
@heajin 님과 @ranchorelaxo 님의 커플링을 볼 수있다.
아마도 @ranchorelaxo 님이 없었으면 지금처럼 유명세의 @heajin 님도 없었을 듯,,,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잘 읽고 감 ㅜㅜ
우리는 다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진거...
명성도 내려간건가요? 아님 원래 그거
저용??? 전 원래 뉴비라 ㅋㅋ 이겁니다
정확하게 저는 어제 가즈아에 글을 안 써놔서....직접적인 피해는 없었습니다 ㅠㅠ
아 글쿤요. 걔네 우르르 한번 할때 5달러 정도 빠져서 엄청난건 아님요ㅋ
봤어용 그때 가즈아 최근글에 @jamieinthedark 님 글만 살아 있었음요 ㅠ
제 글도 블라인드됐다가 다른 보팅 쌓여서 살아남ㅠ 이제 더 하진 않겠죠 뭐
시간대가 안 좋았던것 같아요 ㅠ
특히나 어제 그 시간에는 한국 분들이 너무 없었어요 ㅠ
이제는 뭐... 해가 떳으니 문제 없을듯 합니다 ㅎ
이런 개xx 들
낮에는 안당할듯 싶네요
깨어나라 한국인이여.....
아프지 말아라 가즈야야...
어제는 사람들이 없어서 대응이 불가했어요 ㅠ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들 때문에 새우등 터져요 흑흑
아쉽긴해요 ㅋ 아직 건강한 스팀잇이 아니니깐.... 더 좋아지겟죠
해진님은 극단적인 "Creater"의 예라고 보여집니다.
스티밋에 필요한건 무었일까요? 양질의 컨텐츠일까요, 소통일까요?
물론 모든 사람이 둘 다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사실 힘들잖아요.
어려운 문제라 생각됩니다.
넵 둘다하기는 힘들죠 ㅎ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