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거래소 상장 투표를 요청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최근에 스팀잇이 하드포크 20을 완료했습니다. 예전에 제가 코인판에 처음 들어왔을때까지만 해도, 하드포크, 소프트포크 모두 상승에 좋은 재료였습니다. ㅎ 하지만 요즘엔 하드포크나, 소프트포크 같은 경우에는 아무런 힘도 시세에 영향이 없다는 이야기를 주변에서 듣곤 했습니다. 사실 저는 하드포크 20이 완료되면, 어느정도 스팀의 상승도 기대를 했거든요.

그럼 어떤 소식이 스팀 가격 상승에 큰 요인이 있을까요?
바로 거래소 상장 입니다. 이번에 스팀이 "Netcoins" 라는 거래소에 상장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Netcoins" 이라는 거래소를 처음 들어봅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도 처음 들어보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회사는 2014 년 12 월 31 일에 처음 문을 열었고, 주로 Bitcoin 의 ATM를 만드는 소프트웨어 회사인것 같습니다.
이미 여러곳에 설치가 되어 있네요 그래서 이 거래소에 상장이 되면 어쩌면? 스팀 코인도 ATM에서 거래가 가능 할지도 모른다는 상상을 하게 됩니다 ㅎ ( 최근 Bitcoin Cash 와 EOS 가 추가 등록되었습니다.)

관련 뉴스 : https://cryptoslate.com/netcoins-opens-21000-virtual-cryptocurrency-atms-worldwide/

거래소 상장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경로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http://contest.gonetcoins.com

그리고 하단에 보면, E-mail 과 Vote 를 누르시고, 메일 인증만 하시면 끝납니다.

이렇게 메일이 오면 클릭 하면 끝납니다

그럼 처음에 투표 요청했던 화면이 아래와 같이 24시간을 다시 카운트 합니다!!

즉 해당 투표는 24시간 마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일 계정별로 할 수 있습니다/ 전 하루 3번..)

그럼 스팀이 해당 거래소에 상장해서 달나라에 가는 그날까지 가즈아~

Sort:  

t3ran13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3ran13님의 [The Alternative Steem TOPs, 18.10.2018 GMT] Top Of The Pop

...b>79.928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의 패스워드 관리의 중요와 스팀커넥터
ayogo...

스팀 1등 유지하즈앙~!
투표마감 시간까지 보팅은 계속되어야 한드앙~!!!
아자~아자~아자~퐈이야~!!!
♨♨♨♨♨♨♨♨♨♨

투표 대기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등 이지만 ㅋㅋ 방심하면 안되죠 ㅋㅋㅋ

2등으로 밀렸네요 ㅠ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오후 4시까지 입니다 마지막까지 힘내봅시다 ㅎ

오늘도 투표해야지~ 유후~

마지막날이죠? 오늘이 ㅋㅋ
투표 가즈아

웅 ㅋㅋㅋ 가즈아~

2등으로 밀렸어욤 ㅠ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오후 4시까지 입니다 마지막까지 한번 더!

smong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mongo님의 [Steemmonsters] 오늘의 스팀몬스터 이야기입니다

...
현재 진행중인 배틀은 마나 23으로 바뀌어서 앞으로 이틀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ayogom님께서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의 패스워드 관리의 중요와 스팀커넥터 글을 올려주셨습니다. 또한 스팀몬 개발...

지난 이틀간 투표했습니다~ 오늘도 할꺼예요! ㅎㅎ(두시간 후 가능하네요 저는^^)

2등으로 밀렸네요 ㅠ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오후 4시까지 입니다 마지막까지 힘내봅시다 ㅎ

steemcenterwik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centerwiki님의 Recent created and updated Steem.center wiki pages in English, Korean (thanks to the new participant) and Portuguese languages.

...ourselves.
October 17
  • Main Page
    Updated by ayogom/em>
  • New registered user: ayogom
October ...

재미있는건 오전 11시 38분 현재
PAC코인의 투표수가 2000~3000표 빠지고
VERGE가 총 6000표 넘게 획득하며 2위에 올라있네요.
투표를 취소할 수 도 있는 건가요? 좀 말이 안되는 것 같아요.
PAC코인에서 빠진만큼(?) VERGE로 간게 신기합니다.

2등으로 밀렸네요 ㅠ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오후 4시까지 입니다 마지막까지 힘내봅시다 ㅎ

빠질 수있다는게 신기하네요...흠

화이팅 입니다^^

스팀을 응원해주세요 ㅎㅎ

투표 완료했습니다.ㅎㅎ

2등으로 밀렸네요 ㅠ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오후 4시까지 입니다 마지막까지 힘내봅시다 ㅎ

수고많으십니다~

2등으로 밀렸네요 ㅠ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오후 4시까지 입니다 마지막까지 힘내봅시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912.93
ETH 3115.60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