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도깨비마을 "묵은지 고등어 조림"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뼈통에 올린 묵은지 해장국에 묵은지가 너무 인기가 좋아서 제가 먹어본 맛있는 묵은지 고등어 조림을 소개 합니다.

빠밤~!

image.png

딱 오래된 맛집의 느낌이 나지 않습니까!
묵은지도 맛나고 고등어도 맛나고 한번 잡솨봐요

image.png

여러가지 음식을 팔지만 그중에 최고는 김치조림입니다 (묵은지)
김치전도 매우 저렴하고요!

꼭 묵은지 고등어를 드세요 , 사실 다른건 안 먹어봣습니다 ㅠ

image.png

동그랑 땡도 나오는데, 이건 매번 올때마다 조금씩 다른걸 줍니다.
전이 나올때도 있고, 그렇습니다. 계란입혀서 맛납니다.

image.png

오늘의 메인 요리는 이녀석이죠
저 실한 고등어를 보십시오, 젖가락으로 쭉 갈라서 먹으면 예술입니다.
물론 옆에 묵은지도 아주 맛있죠 . 아 군침

image.png

생선류 음식을 먹으면 늘 마지막에 입안에 짭짤한게 남아요
그걸 해결 해줄 마무리는 뭐다? 바로 식혜입니다.
이 식혜 한잔이면 입안이 깔끔해 집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로 81

Sort:  

오늘 점심은 고등어가 생각이 나네요

여기 고등어 묵은지로는 광주 다섯손가락일듯요 ㅎ

광주 사시는군요 ^^

토박이 입니다 ㅎ

좋은 음식과 시도 가치

고놈.. 참.. 실허네요... ㅎㅎㅎ
밥그릇 한켠에 조림 국물 한숟갈 싹 풀어주고 그위에 맛깔나게찢은 묵은지와 무심하게 바른 고등어살을 샤샥 올려서 한숟갈 입에 싹 물면! 크..
미치네요 ㅎㅎ ㅋㅋㅋㅋ

캬 ㅋㅋㅋ 죽이네요
상상만해도.... 또 먹으러 가야하나 싶네요 ㅋ

마무리 식혜 좋은데요?
센스있는 가게인 것 같아요~ㅎㅎ

식혜도 잔으로 안 주시고 물통에 넣어주십니다 ㅎㅎ 아주좋어요

음식도 좋지만 식혜로 마무리가 예술인것 같은데요?ㅎ

맞습니다 ㅎㅎㅎㅎ 맘에들어요 그래서 자주가는 건지도 모릅니다 ㅎ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지금이 배고플 시간이져 ㅋ

다음에 먹으러가야겠네요~힘찬화욜 되세요^^

완전 추천요!!!!!! 생각하니 또 먹고싶네요

캬~반찬도 맛있어보이고 고등어가 아주 실하네요~

고롬요 아주아주 실합니다 고등어!!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로 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311.78
ETH 241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