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6.1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6 years ago

|카테고리:Test|
image.png

1. 오늘의 감사한일

- 무사한 하루

오늘 운전 중에 내 옆에가던 차가 갑자기 끼어드는 바람에 사고가 날 뻔 했다. 순간적으로 화가 났고,,, 그래도 뭐,,, 어쩔 수없다. 아무튼 사고 안나서 다행이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늦은 귀가

오랜만에 개인적인 일을 좀 보고 집에 늦게오니 와이프는 떡실실했다. 내가 일찍 와서 도와줘야 하는데, 미안했다. 집에 와보니 와이프는 기절해서 자고 있고, 아가는 칭얼 거리더라, 내일은 일찍 와야지

3. 내일의 할일

- 코드 정리 다시 시도

어제 했던 재 보팅 테스트 및 코드 정리를 재 실시 해야한다, 이미지는 나왔는데 이제 이걸 어떻게 잘 꾸미느냐가 중요한 것 같다.

4. 라하에게 들려주는 육아 이야기

안녕 라하야, 오늘은 아빠가 늦어서 미안해, 오늘 집에 도착해서보니 넌 칭얼 거리고 그 옆에 엄마는 기절해서 자고 있더라, 모두다 아빠가 늦게 와서 그래, 그래도 오늘은 아빠의 친구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어쩔 수 없었어, 보통은 아가가 있으면 장례식장도 잘 안간다더라, 아빠는 차마 못 갈 수가 없어서 갔어, 우리 아가에게 부디 아무일 없었으면 좋겠다. 모두다 미신이니깐, 신생아들은 변비에 걸리기 쉽다던데, 우리 아가가 지금 그런것 같아, 열심히 배 마사지를 해줬지만 자꾸 작은것만 싸서, 그 잠깐 사이에 무려 4번이나 기저귀를 갈아 준것 같아, 부디 밤에 잘 소화시켜서 응가를 성공했으면 좋겠다. 그럼 아빠가 몹시 기쁠것 같아,ㅎㅎㅎ 라하야 화이팅 , 근데 자꾸 너가 힘주면서 우는것 같아서 속상하긴 하다... 유상균을 준비 해야할것 같아 아무튼 아프지말고 잘해봐, 사랑한다 라하야.

Sort:  

육아 이야기 ㅠㅠ
따뜻한 아빠의 마음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

육아이야기 쓰는 맛이있어요 ㅋㅋ
나머지는 요즘 한줄 한줄 고민 스럽습니다 ㅠ

잘 보전했다가
라하크면 꼭 보여주세요~

아빠가 이렇게 멋진사람이야..하며..ㅎㅎㅎ
즐육아~~

ㅋㅋㅋ 흥칬뿡 하고 안가면 좋겠네요 ㅋㅋㅋ
나중에 보여주고 싶은 마음으로 ㅋㅋㅋ 남기고 있긴 합니다 ㅎㅎ

기저귀에 좀더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기저귀 너무 자주 갈아야 하는것 같아요!
하루 15번 이상....

ㅎㅎㅎㅎ15번이상이라면 기저귀값이 상상이상이겠군요

네... 왜 ㅋㅋ 다들 기저귀값/분유값 번다는 표현을 쓰는지 알것 같습니다 ㅎ

아내분께서 많이 피곤하시겠어요..
물론 님께서도 마찬가지구요..
라하는 응가에 힘쓰는 중이네요..
오늘도 따스한 가족 응원하고 갑니다^^

다행히,, 아침에 봣네요 ㅎㅎㅎ
하루에 한번정도 지만,, 그래도 변비는 아닌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힘쓰는거 봐도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
웃겨요

애 키우는게 그렇게 힘들다던데..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라하의 성장기를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

요즘 딱히 포스팅 하기도 싫고,,, ㅋㅋㅋ
나중에 라하 이야기도 들려줄 겸 그쪽에 신경쓰고 있네요 ㅎ

라하 이야기 빨리 듣고 싶어요 +_+

별일 없을 거예요.
변비가 있는 라하에게 해주는 곰님 글 읽고 있자니
오히려 곰님이 귀여우시다는 ㅋㅋㅋ
오늘도 씩씩하게 화이팅 하세요~~~^^

전 곰탱이 같이 생겨서 귀엽지 않습니다.........ㅋㅋ
병원에서는 배를 문질러 달라고 했는데, 아직 배꼽이 떨어지지 않다보니,, 그냥 옆부분을 마사지 해줬네요 ㅋㅋ 어제늦게 자서 그런지 엄청 피곤합니다 ㅠ

따뜻한 아빠네요 정말 ㅎㅎ

그렇게 생각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ㅎ
노력하는 아빠가.. 되겠습니다... 그 노력이 무엇인진 모르겠지만, ㅋㅋ

육아이야기~ 나중에 아이가 커서 보면 얼마나 감동일까요~ㅜ 멋지십니당! ㅎㅎ

어린 시절에 어머니가 육아일기? 무 ㅓ그런거 ... 형만!! 써줘서 ㅋㅋ 섭섭했던 마음이 있습니다
저는 잘 써서 보여줘야겠어요... 그럼 하생시랑 또 하드포크.. 해야하나 ㅠ 고민이드네요 갑자기 ㅋ

크... 애기있을때 장례식장 안가긴한다만..
그것또한 미신이라 저도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와이프가 알면 또 혼내겟지만..
라하야 꼭 응아 성공하길바랄게!!

ㅋㅋㅋ 오늘 폭풍성공했습니다 ㅋㅋ
아빠가 다 주물러줘서 그런거 같다고 스스로 생각합니다 ㅋ
저도 그냥 미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꼭 위로해주고 싶었네요... ㅎㅎ

슬픔은 나눌수록 더 좋다고했습니다...
잘하셨어요 ㅎㅎ
라하도 성공햇다니 제가 다 기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54.14
ETH 3466.3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