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6-0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6-09 일요일

Part 1. 육아일기 (D+376)

안녕 라하야 너의 열이 아침에도 계속되는 바람에 일요일은 그냥 집에서 푹 쉬기로 했단다. 해열제 먹이고 수건으로 닦아주고 를 반복 하면서 열도 내렸다가 올렸다가를 반복 했어 다만 너가 아픈애 처럼 시들시들 했다면 속상했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고 활발하게 움직여줘서 정말 아픈앤가 싶었단다 ㅎ 하루종일 집에서 요양(?) 하다가 저녁에 잠깐 약도 살겸 나갔는데 12시가 넘어서야 열이 확실히 내려서 마음놓고 잘 수 있었단다 ㅎㅎ 아프지마렴 ㅎㅎㅎ 건강하자 ㅎㅎ 그나저나 구내염은 어디서...옮았을까... ㅎ

Editorial Design by @ayogom

aaronhong_banner.jpg

Sort:  

sweetpapa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weetpapa님의 [스팀코인판 달달한기부]여러분의 보팅을 기부해주세요#11

...dlaoNDt22Ako9qI-HvyuGo2uy1kYCI
구글시트에 정리중입니다
참여 해주시는 고마운 분들
ayogomddllddll,cov-jeong,mimistar,dorian-lee,imrahelk,kibumh,fgomul...

아프면서 크는거겠지만 애들이 아프면 부모도 마음이 아프죠 ㅠㅠ 구내염 ㅠㅠ 힘내세욥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 연락 받아보니 ㅋ 이제 좋아진 것 같습니다

요즘 감기랑 구내염이 유행이래요... ㅋㅋ 조심하세요

그러니깐요 이런 유행은 안타도 되는데 ㅠ
유행을 타버렸어요 ㅎㅎ

아파도 씩씩한 라하군요!!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렴~~

네 ㅋㅋㅋ 시들시들(?) 하지 않고 ㅋㅋㅋ
힘이 아주 넘치네요 ㅋㅋ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이들 어디선 옮겼는지 몰라도 금방 그래요.
아직 면역이 약해서...

잘 먹고 잘 자는게 최고 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주말에 푹 쉬어서 그런지
오늘은 회복한것 같아요 ㅎㅎㅎㅎ 다행입니다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20 which ranks you at #66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67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