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5-2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5-24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맛있는 찜닭

불금엔 칼퇴를 하고 집에 후다닥 도착했더니, 갓 만든 찜닭이 기다리고 있었다. 내일 있을 라하의 돌잔치 물건을 미리 장소에 가져다 놔야 했기 때문에 시간을 아끼기 위해 와이프가 미리 밥을 준비해 둔것이다. 라하는 매너있게 식사시간에 푹 자고 있었으므로 덕분에 맛있는 찜닭은 잘 먹을 수 있었다 땡큐 우리집 예쁜 여자분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차가 좁다 ㅋ

짐을 옮겨보니 역시나 내 차는 좁다... 와이프 차도 좁다.... 큰차를 샀어야 했다는 생각이 문득 더 많이 들었다... 가끔이지만 이렇게 짐을 옮길 때면 큰 차를 살껄 그랬나 싶다 ㅠ 라하와 함께 돌아다닐 때도,,, 하아,, 음,, 차가 커지면 좋겠다 ㅋㅋ

3.내일의 할일

라하의 돌잔치♥

Part 2. 육아일기 (D+360)

안녕 라하야 벌써 어느덧 돌이구나,,, 아빠가 또 짐을 옮기면서 신기하더라. 오늘도 라하가 아빠와 좀 더 친해지기 위해 열심히 놀아줬다 ㅎ 손짓 발짓 하면서 ㅎㅎ 오늘 정말 신기한게 있었는데 라하야 너는 정말 똑똑한 것같아 ㅋㅋㅋㅋㅋ 밥 먹고 바닥도 잘 닦고, 냉장고 닦으라고 하니깐 정말 가서 닦고 ㅋㅋㅋㅋㅋㅋ다 알아 먹는거야? 신기해 ㅋㅋ 지금처럼 항상 말 잘 들어주면 좋겠다 ㅎㅎ 사랑한다.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ayogom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bluengel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2019/05/25] SCT-Curator 7 스판 큐레이터 7

...파워 표시기입니다.
아마도 SCOT 보팅 파워 뷰어로는 최초일듯^^
그렇습니다~! ayogom님께서 json 태그 살펴보기로 첫발을 디디어 우리에게 꼭 필요했던 소콧 보팅 파워 뷰어 탄생에까지 스판 커뮤...

라하 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sbi7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7님의 Weekly Upvotes Report

...ink-busch-beer-announces-contest-to-sponsor-couple-s-wedding
ayogom | 5779 | 0.06 | 19-05-21
socialmediaseo | 5731 | 0.06 | wo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251.65
ETH 2369.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