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2-2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2-20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족발 냠냠

오늘은 족발을 먹었다. 다이어트중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다양하진 않지만, 종종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 ㅋㅋ 오늘은 족발, 족발은 지방이 적어서....(정말 적나? 콜라겐은....지방이겠지....) 다이어트시에도 먹을 수 없다고 나는 생각한다 ㅋㅋ 그리고 믿는다 ㅋ 그리고 맥뷰를 위한 맥주 한캔 좋은 하루였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컨디션 난조

최근에 탄수화물의 섭취량을 줄여서 그런지 탄수화물의 금단현상이 나온다. 안먹으면 무기력해지는,,, 덕분에 컨디션이 매우 안 좋다. 그렇다고 단것과 탄수화물을 먹어버리면 리듬이 깨지기 때문에 먹을 수 없다. 속상하다 ㅋㅋ 그래도 버텨야 한다. 라하 돌때 까지만 조절 하자. 아자아자

3.내일의 할일

첫번째 토익 성적 발표 및 공부.
아마도 ㅋㅋ 첫번째 성적으로는 pass 점수가 나올 것 같지는 않지만 한방에 나와서 그만 영어책 보고싶다 ㅋ뭔가 집중해서 한방에 끝내야 하는데 질질 끌려서.... 점점 나만 지쳐 가는 기분 ㅠ

Part 2. 육아일기 (D+267) ‍‍

안녕 라하야, 오늘도 안자는 우리라하~~ 요즘에는 매번 엄마가 재워줘서 그런지 아빠가 재워주려고 하는데 울고 난리 나더라 ㅠ전에는 그래도 아빠가 안고 재우기도 했는데, 오늘 보니깐 글러먹었더라. 너도 자꾸 엄마한테만 가려고 하는 것이 잠 = 엄마 인가봐 ㅠ 아빠가 섭섭하다 그러고 보니 요즘엔 새벽에 안깨서.... 아빠가 재워준 적이 부족했구나 ㅠㅠ 미안하다 ㅠ 더 함께 시간을 보내자꾸나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다이아몬드 리그 복귀!! 많은 분들이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가면서 상대적으로 올라가기 쉬웠다.
거기에 평소 주력으로 키우고 있는 어스팀이 일퀘라 오늘 일퀘는 무리 없이 완료!

언제나 처럼 평범한 녀석들, 내일은 더욱 좋은 녀석들이 나오거라!! 레전드리 가즈아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내일 와야겠네요 바이바잉!

후딱 썻어요 ㅋㅋ

다이어트도 가끔한번씩 좋아하는거 먹어줘야지 안그러면 더 스트레스 쌓여서 폭식하게 되서 가끔씩 먹어주는것도 괜찮은것 같네요

맞아요 ㅎㅎ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죠,,, 사실 다이어트라기 보다는 단순 식단 조절 중이라고 보는게 맞는것 같아요 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859 which ranks you at #10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라하 눈이 정말 말똥말똥 하네요. ㅋㅋ

ㅋㅋㅋ 크게 뜰 때 찍힌것 같네요 ㅋ 아마,, 지금 반짝이는거 (나이트 불빛 같은) 보여줘서
놀랬나봐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