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2-1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2-19 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깃허브에서 찾은 정보

깃허브에 있던 자료 (부동산) 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부동산 실거래가를 표시해주는 웹페이지를 만들수 있었다. ( 베낄수 있었다.) 시간 날때 마다 손봐서... 최대한 편리하게 수정해봐야겠다. 일단은 만족 그리고, 광고로 디클릭 웹 버전도 추가했다 ㅎ 눌려서 클릭수좀 올라가면 좋겠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공부가 잘 안된다.

장기전 같은 단기전으로 토익 공부를 하고 있는데, 생각만큼 점수도 안나오고 진도도 안나가고 ㅋㅋㅋㅋ 하루에도 수십번 하기 싫다는 생각이 든다 ㅠㅠ 그래도 해야지........ 하...

3.내일의 할일

와이프와 저녁먹기 / 공부

Part 2. 육아일기 (D+266) ‍‍

안녕 라하야, 오늘도 아빠는 일하기가 너무 싫어서 일찍(?) 퇴근을 했단다. 덕분에 책도 좀 읽어주고... 딩굴딩굴 라하랑 놀아주기도 할수 있어서 뿌듯하단다. 우리 귀여운 라하 언제 이렇게 이가 가득 올라왔는지 신기하다. 다른 아이들보다 빠르게 성장하는 너가 무서우면서도 기쁘단다. 아 그리고 집에 영어 동화책이 너무 없어서 몇권사려고해 엄마 아빠는 라하가 외국어도 익숙한 아이가 되었으면 한다 ㅋㅋ 아빠가 쿨하게 허락했다... 아빠랑 공부하자 ㅎ 사랑해

image.png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의 일퀘

오늘 일퀘는 암흑덱이 걸려서.... 몇연패를 했는지 모르겠다 ㅠ 그래서 골드1등급까지 하락...
다시 다이아로 올라가야겠다 ㅠ 내일은 다이아로 보상 받아야지...
오늘 토너먼트는 망했다. 첫판을 부전승으로 올라갔는데, 첫끗발이 개끗발로 마무리 ㅠ 아쉽다...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embasicincom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basicincome님의 Member Delegation Report 19 February 2019

...r | 114
antic | 200.801 SP | 0.407 MVests | SBI member | 101
ayogom| 301.705 SP | 0.610 MVests | SBI member | 151
bala41288 | 10...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어쩌즁 다이스에 빠졌써요 ㅎㅎ +500개 ㅎㅎ

욕망에 늪에 빠진 저는 마이너스 ㅠ

라하의 웃음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ㅎㅎ
어제 토너먼트는 양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정말 양보해드린거여야 했는데 ㅠㅠㅠㅠㅠ
아....아쉽네요 ㅋ

이가 그나마 이쁘게 올라오네요.

핵심이 영어네요. ^^

넵 ㅋㅋ 영어,, 공부가 아니더라고 친숙한 언어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어요 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859 which ranks you at #10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영어 동화책이요?? ㅎ
라하는 좋겠어요. 아빠가 영어도 가르쳐주고~ ^^

ㅋㅋㅋㅋ 가르쳐 주다뇨...
그냥 읽기.... 라하는 듣기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9.02
ETH 2653.1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