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0.08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0.08 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와이프,

최근에 스팀잇 활동을 늘려가게 되면서, 와이프에게 증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내가 생각하고 있는 증인 활동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당장에 내가 다른 증인들 처럼 프로젝트를 진행 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무엇을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해봤고, 광주 내에서 스팀잇을 좀 더 활성화 시켜보는 것에 대해서 생각했다. 그래서 스팀잇 강의를 해볼까 했고, 와이프와 관련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 일단 어느정도 OK 된 것 같다. 남편을 믿고 따라주는 와이프에게 고마울 뿐, 첨에 서버 샀을때 이건 뭐에쓰냐는,, 와이프의 질문이 다시 한번 생각났다 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르노삼성 네비게이션

오늘은 휴가이기 때문에 아침부터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향했다. 최근에 구입한 어머니의 차량의 네비가 문제가 있기 때문, 근데 센터에서 해당 네비가 정품이 아니란다. 분명 옵션에 정품 네비를 확인 했었는데, 아침부터 머리가 아팠다. 딜러, 고객센터 몽땅 다 전화해서 알아보니, 네비의 종류가 2가지인데, 하나는 차량을 조립할때 부터 포함되어있는 정품 네비이고, 하나는 차량 조립완료 후 사제에서 네비를 설치하는것처럼 네비를 옵션에 포함시킨 "용품" 이란다. 덕분에 좀 더 먼곳에 가서 에이에스 받았는데, 사제로 네비 매립하면 언제나 문제가 생겨서, 정품을 넣은건데 영 찝찝하다....

3.내일의 할일

외출 후에 뻗은 내 모습을 본 와이프가 내일은 집에서 쉬잔다......... 피곤해 보이다고 ㅠ
(스몬은 안햇어야 했다...)

Part 2. 육아일기 (D+131) 👨‍👩‍👧

안녕 라하야, 오늘은 라하와 함께 병원에 다녀온 날이야 요즘 라하가 무거워져서 엄마와 아빠는 너의 무게가 8kg 을 넘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아직 7.2kg 이더라 ㅎㅎ 그래도 무거웡, 병원에서 만난 너보다 하루 늦은 친구는 이제 5kg 정도라는데, 너는 왜케 많이 컸니 ㅋㅋ 우량아야 넌,, 분명 분유 먹으면 우량아가 된다고 했는데, 우리 라하는 분유도 잘 안 먹는데 참 잘 크고 있어, 덕분에 엄마가 살이 쪽쪽 빠지고 있으니깐, 엄마한테 잘해주렴, 그리고 오늘 무슨 13만원짜리 예방접종을 하는데, 입으로 먹어야 하는데, 너가 먹기 싫다고 뱉었는데,,, 아마 그게 한 3만원어치는 뱉은것 같아 아이고 아까워라,, ㅠㅠ
그리고 오랫만에 담양에 카페에 왔어, 네 인생에 가장 많이 간 카페 같아 무려 2번이나 왔으니깐 ㅋㅋ 돌잔치를 여기서 할까 말까 아직 고민이라 ㅎ 또 왔단다. 엄마는 너에게 한복을 입히고 이런 한옥 스타일로 사진을 찍어주고 싶은가봐~~ 아빠는 아무래도 좋은데 ㅋㅋ 뭐든 예쁠것 같아서~ 아무튼 오늘도 튼튼하게 잘 자라줘서 고마워, 내일도 아빠 쉬니깐 어디든 또 가보든지, 쉬던지 하자 사랑한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빨간 양말보고 왜 빵 터졌지 나는...ㅋㅋㅋ
조카 라하 안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건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양말은 매력적이죠 제가 빨간색을 좋아하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내분께서 아량이 넓으시네요
'뭐에 가져다 쓸거냐'하면서 핀잔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이후에 이해해준걸 보노라면..

끼워팔기라는게 저런건가 싶을 만큼 대략난감하네요;;

3만원 짜리를 내뱉는다고 해서
android_1459294850457.png

해당짤이 불연듯이 떠올라버렸네요 ㅋ

잘 보고 갑니다.

그렇습니다 ㅎ 참 고마운 아내이지요 ㅎ
덕분에 제가 스팀잇을 할 수 있습니다 ㅋ 저도 더 잘해줘야죠 ㅎ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ayogom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마음이 어여쁜 마나님과 이쁜 라하랑 내일은 재미있는 하루되세요

덕분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ㅎ

빨간 리본 머리띠와 양말이너무 귀엽네요^^

사실 양말이 별로 없어서 맨발인 경우가 더많긴한데 ㅋㅋㅋ
날이 추워져서 저거라도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 나름 포인트죠 ㅎ

넘 귀여워요. 나도 언젠간 손주가 생기겠죠.

그럼요 ㅎ
금방인것 같습니다. 시간도 빠르고.... ㅎㅎㅎ
제가 이 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스팀잇을 시작해서 매일 일기로 남기는데
아이가 자라는 것이 상당히 빠른것 같습니다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46 which ranks you at #1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ayogom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