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0.0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0.04 목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세미나는 너의 상사가 너를 예뻐 하는 것 이다"

회사를 다니다보면 쓸데 없는 출장에 가는 경우가 있다. 세미나, 박람회 등, 흔히 말하는 꿀 출장인데, 누가 그러더라, 회사를 오래 다녀보니깐 "세미나는 너의 상사가 너를 예뻐하는 것이다" 라고 그러고 보면 나는 흔히 말하는 꿀 출장은 자주 다닌데, 우리 회사에서 나 처럼 꿀 출장을 다닌 사람은 없다. 아무래도 매니저가 나를 좋아하나 보다 ㅋㅋㅋ 근데, 왜 제주도에 태풍이 올까 ?

2. 오늘의 아쉬운 일 : 바퀴벌레

호텔에 바퀴벌레가 있다.. 호텔에... 호텔에....
완전 싫다 ㅠㅠㅠㅠㅠ 짜증

3.내일의 할일

제주도에서 무사히 빠져나가기

Part 2. 육아일기 (D+127) 👨‍👩‍👧

안녕 라하야, 오늘은 너가 태어나고 처음으로 아빠가 외박하는 날이야 ㅠ 슬픈날이지 그래도 아빠는 너가 있어서 참 좋단다 혼자 집에 있었으면 엄마가 얼마나 외로웠을까 하지만 엄마가 너가 옆에 있어서 덜 외롭다고 하니, 아빠가 참 뿌듯하다. 라하가 엄마 잘 지켜주세요~ 요즘 자꾸 혀를 내밀어~~ 귀여운시키 사랑한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아이구 귀여워라.
몇 개월이에요?

제주도 주말에 비 온다는데...무사히 탈출 하세요.

이제 4개월 지났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자꾸 눈에 밟히네요 ㅎㅎ 오늘 반드시 탈출 해보겠습니다 ㅎ

평생 아마 그럴겁니다.
그래서 더 치열하게 사는 면도 있습니다. ^^

아가 넘 예뻐요, 보팅하고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소통하고 지내요

kibumh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event] #1 주사위 돌려서.. 증인투표해서.. <스몬카드받기> _ 181004

...안돼!!
나 중복인지 확인할 줄 몰라 ㅋㅋㅋ
  • clayop, asbear, koinbot , ayogom snackplus
    이분들이 kr에 관련된 분들이야!! 혹시 예비증인 누락된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줘. ...

    bbooaa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event] #1 주사위 돌려서.. 증인투표해서.. <스몬카드받기> _ 181004

    형 어디갔다 이제왔어
    아 글고 다 ayogom 님한테 투표 하고 내 권리 다 넘겼는데 ㅋㅋㅋ
    #wdice

    사원이라 출장 가본 기억이 없눼...

    금방 다니실껍니다 ㅎㅎㅎ 전 사원때는 힘든 출장만 다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가다 같은거

    forecasteem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ukio님의 북이오가 스팀 증인이 되고자 합니다

    nackplus님도 증인활동하시는것이지요? ayogom이 알려주셔서 왔다가 북이오 포스팅보고 bukio도 투표하고 갑니다ㅎㅎ 두분다 잘 되시길!
    전 forecasteem이란 조그마한 게임댑만들고 있습니다. 기업형은 아니고요ㅎㅎ ...

    forecasteem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oinbot님의 Start replay v0.20.5

    ayogom님께서 알려주셔서 왔습니다. 증인투표하고 갑니다. 저는 forecasteem이란 조그만한 예측게임댑 개인적으로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증인활동 응원합니다!

    조심해서 일정 마치고 오세요~~~ 이쁨 받아 가신건데... 태풍을 맞이 하다니.... 이쁨 인가? ^^:
    귀여운 혀 낼름 ^^ 저 때가 생각 납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ㅋㅋㅋ 그래도 이런 기회가 없으니 ㅋㅋ 이뻐하는 걸로 ~ ㅋㅋ

    아구 이뻐라~!!!!!
    아이가 있어 엄마가 덜 외롭다니 참 다행입니다~
    제주도에서 무사히 탈출하셔서 언능 이쁜 아이와 엄마가 기다리는 집으로 가세요~^^

    아마도 외로울 정신도 없는 것이겠죠
    자꾸 라하가 울어버릴테니 ㅎ

    snackplus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nackplus님의 트립스팀이 스팀 증인에 지원합니다.

    ...b, lucky2, lemikyung, koinbot, bukio, floridasnail, jsj1215, ayogom lager68, goodhello, admljy19, kimegggg, kibumh, fenir78 , h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