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8.2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8.29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업무 조정

조만간 들어올 일이, 일정이 조정되었는데 내가 해야할 부분만 일정이 딜레이 되었다. 덕분에 엄청~~ 여유로워짐... -_-v


2. 오늘의 아쉬운 일 : 차가 좁다...

차에 카시트 넣고, 라하 유모차 넣고 다니는데, 과일박스...3개가 넣기 힘들더라, 역시 차 선택을 잘 못 한것 같다... -_ㅠ 최초 목적은 이게 아니었는데, 다음차는 큰차로 가야겠다.. 거거익선이라 하였거늘... 괜히 아쉬운 마음


3.내일의 할일

세금 내기.



Part 2. 육아일기 (D+91) 👨‍👩‍👧

안녕 라하야,~ 오늘 엄마가 회사에 있는 아빠에게 사진을 보내주는데 우리 라하가 너무나 예쁜거 있지, 아빠는 라하에게 푹 빠졌나봐~~ 자꾸 라하만 보인다야, 우리 라하는 특히나 핑크색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 계속해서 그쪽 계열로 사줘볼꺼야~~ 오늘 저녁을 외식을 했는데 이번에도 수유실도 있고, 키즈놀이터가 함께 있는 음식점으로 갔단다. 아직 너는 거기서 뛰어놀지 못 하겠지만, 언젠간 뛰어놀 수 있겠지, 미리미리 와보는거야, 엄청 재미있겠더라고 장난감도 많고, 오늘 그곳에서 부스터에 너를 처음 앉혀봤더니, 너가 목을 가누더라~? 물론 조금씩 기울려 지긴 하지만 감동이었어 ㅎ 곧 100일이 되니깐 슬슬 목을 가눌 시기이긴 한데 ㅎ 직접 보니 또 당장이라도 이 부스터를 사주고 싶더라 ㅎ 엄마가 벌써 알아보고 있다~~~ ㅎㅎ 어쩌면 이번주에 있을 육아박람회에서 사줄 수도 있어~ 기대해 라하야~~ 주말이 빨리 오면 좋겠다. 육아박람회가게! 뭔가 너에게 필요한 것을 사주고 싶구나~ 사랑하는 우리 라하야 ^^
image.png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아이코!! ㅋㅋㅋ 너무귀여워서 힐링되네요 ㅋㅋ

우키는 빨리 딸을 하나 가져야할듯 ㅋ

ㅋㅋㅋㅋㅋㅋㅋ 딸이 짱!!
내가 아들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들놈의 시키는,,, 큰 도움이 안됨 ㅠ

우키네 누누는 아들인데 그런 말은 좀 ㅎㅎㅎ

ㅠㅠㅠ 그것도 그러네 나는 나를 생각하며,,,, 내가 부모님께 잘 못하는것 같음 ㅠ
와이프는 잘한디....

ㅋㅋㅋㅋㅋ 그춍
저도 늘 딸매미 보면서 힐링합니다 ㅋㅋ

아. 리본 ㅋㅋㅋㅋㅋ

저번에 힘들게 산 ㅋㅋㅋ 그 리본!

두 번째 사진은 너무 딸래미 아니냐 ㅋㅋㅋ 아 곱딱허다ㅋㅋㅋ

너무 귀욤귀욤~!

아빠는 날마다 심쿵 ㅎ

아이 너무 귀여워요 ㅜㅜ

제 딸입니다 ㅋㅋ 출생하기 전 부터 쭉 스팀잇에서 박제가 되고 있습니다 ㅎㅎ

나중에 사진으로 성장과정 동영상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한번 기념일에 도전 해보겠습니다 ㅋㅋ

100일에도 하나 만들어서 가족들 보여줘볼까요 ㅋㅋㅋ 오늘 와이프랑 이야기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라하! 이름도 얼굴 만큼이나 곱군요.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키워보겠습니다 ^_^

차가 좁아요 ... 카니발로 교체 가즈아 ~

저도 어서 바꿔야 되는데 ... 스팀이 떡상을 해야 ㅜㅜ

와 옷들고 사진찍는거봐요
ㅋㅋㅋㅋㅋ
모델이네요 모델

육아 박람회 가시면 깜짝 놀라실듯...정말 생각도 상상도 못한 물건들이 많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29.60
ETH 3846.14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