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8.15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8.15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휴식

집에서 빈둥빈둥. 체력 회복, 근데 이렇게 놀다가... 회사 다니기 싫겠다 ㅠ


2. 오늘의 아쉬운 일 : 없음


3.내일의 할일 : 아버지 퇴원 수속

아버지 건강이 괜찮아지셔서 퇴원 예정. 앞으로 건강관리 잘 하도록 잘 도와드려야 할 것 같다



Part 2. 육아일기 (D+77) 👨‍👩‍👧

안녕 라하야, 오늘 너가 자꾸 우는 이유를 알게 된 것 같아. 아무래도 엄마가 자꾸 모유를 주지만 그 모유의 양이 성장기인 너에게 조금 부족 했나봐, 그래서 자꾸 먹는다고 생각은 했는데, 너에게는 결코 배부른 양이 아니었던거야 ㅋ 그래서 자꾸 보챈거다!! 어제 오늘 너를 관찰한 결과야, 더이상 열도 안나고, 다행이다. 오늘은 수영도 무려 30분이나 했어, 너무 귀여워서 리본도 달아줬어~~ 이쁜 우리 라하, 무럭무럭 자라줘서 너무나 고맙고, 아빠가 사랑해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오구오구 똘망해라.. ㅎㅎㅎ 저 리본, 아빠의 손길인 거 딱 티났음 ㅋ

ㅋㅋㅋㅋㅋ 갑자기 해주고 싶어서 ㅋㅋ

와 엄청 쑥쑥 컸네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겠어용~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ㅎ
금방... 아빠라고 말해줄것 같아요 ㅎ

아이코... 물에 동동떠있는거보니까 왤케 귀엽나요 ㅎㅎ

물 좋아할때 익숙하게 해주고 싶어서 ㅋㅋ 일주일에2~3회씩 시키고 있어요 잠도 잘자고 ㅋ

어느정도 커도.. 물을 좋아서 난리더군요.. ㅋㅋㅋㅋ
촌에 부모님 집갈때 저거 들고갔더만... 나올 생각을 안함...

ㅋㅋ 저건 뭐에요 ㅋㅋ 1인용인가.... 시원에서 안나간거 아닐까요 ㅎ

ㅋㅋㅋㅋ 1인용이에요.. ㅋㅋ 깊은 1인용 ㅋㅋㅋ
시원해서 안나가기도했지만... 물을 엄청 좋아해요..ㅋㅋ

크으으으
라하 넘나 사랑스러운💕

그춍 ㅠㅠ 저도 헤어나오지 못 하고 있습니다 ㅠ

엄마가 모유수유 하시는군요 ㅎㅎ 양이 많지 않으면 보챌수 있지요
눈빛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ㅎㅎ

처음에는 몰랐어요... 양이 적을꺼라고 생각안했는데,
하루종일 먹이다보니,,, 먹어도 칭얼거리는게... 양이 부족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였습니다 ㅠ

이렇게 귀엽기도 쉽지 않을텐데..ㅎㅎㅎㅎ
나중에 커서 여러 남자 잡겠어요. ㅎㅎㅎㅎ

일딴 확실한건 아빠는 잡았네요 ㅋㅋ

귀여운 라하 ㅋㅋㅋㅋ 쑥쑥자라네요 :) 그나저나 하루의 아쉬움이 없었다니...! 성공적인 하루 아닌가요 ? ㅎㅎ

아마도 ㅋㅋ 집에서만 빈둥빈둥 거리면서 있어서... 딱히 아쉬울께 없었나봅니다 ㅋㅋ
어제 계획 자체도 집에서 쉬는것이었거든요 ㅎ

행복한 하루되세용! ㅎㅎ

감사합니다 6_^

날이 더운데 시원하게 물장구 쳐서 좋았을것같네요~ 라하전용 수영장~

네 ㅋㅋ 덕분에 꿀잠 자고 있어서 아빠도 여유가 조금 생겼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43.45
ETH 2624.0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