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6.1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6 years ago

image.png

1. 오늘의 감사한일

- 휴식

조리원에서 부터 계속해서 고된 하루가 계속되었는지, 아침에 늦잠을 잤다, ( 아침 수유는 했음!) 그동안 와이프사 혼자 좀 고생했지만, 너무 곤히 자서 못 꺠웠다고 한다. 미안하고 고맙고, 그래서 이후에 밥하고 설걷이 하고 빨래 널고, 쓰레기 버리는건 당연히 내 몫, 어쩌다 보니 참 바쁜 하루가 되었다.아무튼 휴식 감사하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시간 낭비

음.. 너무 개인적인 부분이라. 마음속으로만....

3. 내일의 할일

- Steemhotdeals 프로젝트 계획

어떤식으로 할 것인지 대략적인 큰 그림이라도 생각해봐야겠다.

4. 나를 위한 한줄

- 없음

.

5. 육아 이야기

- 멘붕

기저귀 갈고 있는데, 그 상태로 실례를 하니,, 무방비로 당하는구나 ㅠㅠ
근데 또 갈고 가니깐, 바로 실례를 하니.. 한번에좀 하지 ㅠ

Sort:  

하하..육아 멘붕..아기들이 그렇습니다. ㅋ

그러니깐요 ㅠㅠ
기저귀에 그래도 나름 익숙해졌더니 ㅋ 열꽃 이벤트가 발생했네요
아가는 춥게 자야하고, 엄마는 따듯하게 자야하고 ㅠ
따로 자면 좋을 것 같은데 그것도 힘들고,,, 겨울이불꺼내고 에어컨 틀고 자네요 ㅎ..
그래도 열꽃이 발생해서 속상합니다 ㅠ

아이고, 아가도 엄마도 아빠도 모두 새로운 세상에 적응하느라 고생이시네요^^ 새 아가 이름은 지어 줬나요?

넵 ㅎ 라하라는 순수 한글 이름이로 지어줬습니다 ㅎ
사실 의미는 크게 없지만, 예쁘고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하는 염원만을 담았습니다 ㅎ

예쁜 이름이네요 라하. 건강하고 행복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기도합니다

기저기 가는 동안 싸는 거... 저도 당했는데... 느낌상 1미터는 나가는 것 같은... 리얼하게 방출하는 모습이 참... ㅎㅎ 고생했네요.

살때 한번에좀 싸주지 ㅠㅠ ㅋㅋㅋ
갈았는데 아니 갈고 있는데 나오면,,, 실망 스럽습니다 ㅋㅋ

아이들이 기저귀 갈때 실례를 잘 하더라구요~
주말에 좀 쉬셔서 내일 출근도 덜 피곤하시겠어요~

감사합니다, 잘 쉬고 있었는데 새벽에 테러 당했습니다 ㅠㅠ
우렁차네요... 내새끼... 아직 기저귀 가는 타이밍을 몰라서 자꾸 갈다보니 ㅋㅋ 어제는 20개나 썻네요...

육아는 당사자는 힘들고 옆에서 보는 사람은 귀엾고 사랑스럽고 한거같아요~^^

힘들긴 하지만, 또 보고 있으면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ㅎ
이 또한 지나가겠죠 ㅎ 목이라도 하루 빨리 가누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육아는 너무 힘든거죠?ㅋㅋㅋㅋ

육아는 힘든데, ㅋㅋ 또 이게,, 아가 얼굴 보고 있으면 너무 좋네요
힘이나요 ㅋㅋㅋ 금방 빠지지만,,ㅋㅋ

마지막이야기는 상상하니 두렵네요 ㅎㅎㅎ

새벽에 깨는 것도 무섭네요 ㅋㅋ 자꾸 칭얼 거려서.... 이유를 몰랐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깐, 습도가 높아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분명 에어컨을 무려 24도에 맞췄는데, 습도는 제거가 안되었네요 ㅠㅠ
목에 열꽃이 ㅠㅠ

스팀핫딜 ...가즈아~
정말 잘 되기를 바라고..
육아는 힘듭니다..대디 화이팅ㅋㅋㅋ

늘 응원감사합니다. 육아도 화이팅/ 핫딜도 화이팅!! ㅎ

화이팅!! ㅋㅋㅋ 진짜 핫딜 잘 될거같다는 생각 합니다 바로 임대합니드... 첫 임대 코인 2배주나요...?

ㅋㅋㅋ기저귀 갈때 실례한건 두고두고 애기 클때 회자될듯해요...

혹시, @piggypet 님 지금도 회자 당하고 계신가요 ㅎㅎ?

제가 아니라 동생이! 제. 가. 아. 니. 라!!

다행이네요!! 저는 piggypet님을 믿었습니다!! 정말입니다

한두달은 정말 멘붕과 피곤의 날들 인거 같아요.
그래도 안아프고 커주면 다행인걸요 ^^
열 육아, 살림까지 힘내요 ~~^^

ㅎㅎㅎ 그럼요,,
울면 왜 우는지만 알아도 좋을 것 같은데
배꼽이 안떨어져서 괜히 아프진 않은지 걱정입니다

ㅋㅋㅋㅋ 기저귀 갈고 있는데... 그러면 대략난감하겠네요... 만화에서만 일어나는 일인줄 알았는데... 실제상황으로.....ㅋㅋ 토닥 토닥... 수고가 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자주 겪는 일일꺼에요 먼 훗날.. 아 그때 에이요곰님이 그랬는데.. 하면서 기저귀를 가시는 모습을 보게 되실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