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5.2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6 years ago

image.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wonsama 님이 작성하시는 하생시 따라 한다.

1. 오늘의 감사한일

- 와이프와 데이트

오늘도 휴일이라, 병원다녀와서 이곳저곳 돌아다녔다. 그럼 꼭 데이트 하는 기분이기 때문에 즐겁다.

- 부서이동의 건

아직 회사를 간것이 아니라서 정확한 상황을 알지 못하고 있지만, 내가 생각했던 최악의 상황은 결코 아닌것 같고 긍정적인 효과로 봐야 할 것 같지만, 정확한 판단은 출근이후, 하지만 감사한일이 있으므로 감사하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병원

다행히 와이프가 크게 문제가 있거나 한건 아니다. 의사의 약 처방이 이제 임산부에게 주의를 요하는 약을 처방했다. 이제 아이가 커서 크게 문제 없다는 이야기도 해주긴 했지만, 아쉬운건 아쉬운거다. 0.0001% 라도 문제가 있다면 신경쓰이는거니깐

3. 내일의 할일

- 충분한 휴식

출장 + 휴가로 인해 오랜 시간동안 쉬었다. 마지막 휴일이므로, 좀 더 쉬고 출근을 준비하자

4. 나를 위한 한줄

- 판단은 충분한 자료를 수집후에 해야한다.

내가 알고 있는 약간의 자료를 바탕으로 그것이 전부라고 판단해버리는 오류를 범하는 것이다. 판단은 충분히 생각하고 충분히 자료를 읽고 판단을 해도 늦지 않는다 다만 한번 내 뱉은 것은 다시 담을 수 없기 때문에 보다 생각하고 생각해서 판단을 해야한다.

Sort: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구!
다시 힘차게 달리세요 :)

늦잠좀 자고 일어나서 쉬다가 ㅋㅋ 이제좀 활동 하네요

저를 돌아보게하는 글이네요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스스로를 돌아보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ㅎ

늦은시간 포스팅이었네요. 휴일으루맞아 푹 쉬세요^^

이걸 쓰고 보통 자는데 ㅋ 요즘은 그 마저도 늦게 자버리고 있어요 ㅠ

오늘도 푹 쉬며 재충전 하는 하루가 되길!!

넵 오늘은 푹 쉬어야지요 ㅋㅋ 어제도 그제도 쉬었지만 또 쉬어야지요 ㅋㅋ

하행시 매일 보니까 무슨생각하고 뭐하고 사시는지 다 알것같아요 ㅋㅋ

제 머릿속으로 고고! 고고!
요즘 혼잡합니다 ㅋㅋ

한번 내 뱉은 것은 다시 담을 수 없기 때문에 보다 생각하고 생각해서 판단을 해야한다.

제가 어느 분 글 보러 갔다가 요새 너무 정신이 없어서 말 실수를 많이 하는 것 같아 뼈저리게 느꼈던 대목인데.. 이 글에서도 보니 반갑네요 ㅋㅋ 이렇게 하루를 돌아보며 정리하는 습관을 가져봐야 겠어요. 어쩔 때는 바로 어제 뭘 했는지도 곰곰이 생각을 해야 기억이 날 때가.. 쿨럭...

맞아요 ㅋㅋㅋ 이거 쓸때도 뭐했지 가물가물 합니다 ㅠㅠㅠ
열심히 써서 나중에 주단위든 월단위든 정리도 해야겟어요 ㅋㅋㅋ

푹쉬시고 잘 출근하셨겠지요~?^^
정말 바쁘실거같아요 출장과 휴일의 연장이라..
좋은 하루 보내시고 점심 맛있는거 챙겨드세요

ㅋㅋㅋㅋㅋ 출근이라뇨 오늘도 쉬어야죠
부처님이 친히 오셨는데 ㅋㅋ 내일은 출근 ㅠ

ㅋㅋㅋㅋ앗 오늘 출근이 아니셨다니.. ㅋㅋㅋ
말이없으셔서 출근했는줄 알았잖아요..ㅋㅋㅋ
옮겨가셔서 바쁘신줄...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