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5.2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6 years ago

image.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wonsama 님이 작성하시는 하생시 따라 한다.

1. 오늘의 감사한일

- 행복한 인생

오랜만에 와이프랑 마트에 가서 장을 보고 집에서 요리를 만들어 먹었다. 나는 탕수육을 만들고 와이프는 고추장 돼지 볶음? 만드는데 같이 부엌에 있는데 행복 함이란 이런거지 않을까 생각했다.

- 식사

어제 밤에 스팀잇을 하면서 탕슈육을 보면서, 오늘은 꼭 먹어야지 생각을 했다. 그래서 점심에 엄마와 먹으려고 했으나, 그건 아래에서 아쉬운 일로 다루고, 아무튼, 오늘 점심은 장인어른과 장모님과 함께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먹는 식사라 더 즐거웠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식사

이전 다른 포스팅에서 언급했던것 처럼, 엄마 집에는 개와 함께 살고 있는데, 그 개 때문에 와이프와 집에 갈 수 없다. 개가 우리만 보면 좋아서, 덤벼들기(?) 때문이다. 덕분에 오늘 함께 식사 하려고 했으나 잠깐 부모님 얼굴만 봽고 나왔다. 식사는 다음에 해야겠다.

3. 내일의 할일

- 카드 만들기.

내가 쓰는 신용카드는 주로 항공 마일리지 카드를 사용한다. 최근에 SC 제일은행에서 나온 플러스 마일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아야 하는데, 직접 은행에 가야한단다. 이걸 위해 휴가를 쓸 수 없으니, 내일 가야겠다. 아 난 내일 회사 휴무일이니깐.. 좋네

- 병원 가기

와이프 발에 습진이 났는데, 이게 좀처럼 약을 발라도 좋아지지 않아서 병원에 다시 가야겠다.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다.

4. 나를 위한 한줄

- 히ㅏㅓ히아러ㅣㅎ아러

이건 별로 날 위한 이야기는 아니다. 우연찮게 사내 인사이동을 봤다. 이동 하게 될 것 같은데 뭔가 기분이 거지 같다. 회사가서 무슨일인지 좀 알아봐야겠다. 아무튼 내가 당당하려면 내가 잘해야한다.

Sort:  

아내분은 주방을 탈출시켜주는게 더 햄볶을지도^^;;;농담이예요^^
알콩달콩 같이 지지고볶고가 좋지요
곰님은 금손이시네요 탕수육도 만드시고^^

ㅋ 하긴요 ㅋㅋ 제가 요리 해주면 엄청 좋아하긴 하죠 ㅋㅋ
제가 요리를 좋아하긴 해서... 자주 해주긴 하는데 그것도 바쁘면 ㅠ

이번주도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아내분 발에 습진에 인사이동이라니 ㅠㅠ
다 잘 해결됬으면 좋겠습니다

습진은 병원 가서 더 쌘 약으로 새로 받았어요 ㅋㅋ
인사이동은 아마 업무가 바뀌는건 아닌데, 그냥 이렇게 옴겨지는게 기분 나빠요 ㅋ

요염한곰형에게 더 좋은 한 주가 오길. ^^

헛... 주방에 같이있는데 행복함이라..!!?? ㅎㅎ
와이프분 습진 빨리 나으시길 바라고..
항상 당당하신 에요곰님이신데요 더 잘하시리라 믿습니다^^
0.01이라도 들어가야되는 보팅파워가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갑니다. 죄송해요~

ㅋㅋ 행복하죠 ㅋㅋ 데이트 하는 기분 아닌가요 ㅋㅋ
우리 사이(?)에 보팅은 무슨요 ㅋㅋㅋ 다 빚으로.. 나중에 해주세요 ㅋㅋㅋ

ㅎㅎ 역시.. 누적마일리지인가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에요곰님~

이런 포스팅 좋은것같아요.
ayogom님을 좀 더 가깝게 알아가는 느낌?ㅎㅎㅎ

아이고 감사합니다. 절 더 알려드릴께요,,, ㅋㅋ 무슨 궁금함이 있습니까...?~~

되게 큰 회산가보네요. 당당하려면 자신에게
누구 앞에서든 자신감있어야 되는거 같아요.

글러벌 중소 기업이라고 저희들은 이야기 합니다 ㅋㅋㅋ

오 이런 포스팅도 괜찮네요 ㅎㅎㅎ
도무지 젂어 놓질 않으니 한주를 어떻게 보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ㅜ
새로운한주도 파이팅입니다^^

일본 잘 다녀오셨죠 ㅋㅋㅋ 잘 해보려고 쓰는데.. 사실 좀 의무적인 느낌도 있네요 ㅠ

와이프분 생각하시는 마음이 많이 사랑하시는게 느껴져 좋네요.^^

이게 바로 시버러버(Cyber Lover)...

하루를 생각하는 5분의 형식이 참 괜찮네요
감사한일,아쉬운일, 내일할일,나를 위한일...
반성과 계획형식 멋집니다^^

괜찮긴한데.. 이게 의무적이게도 느껴지고 있어서 ㅠㅠ 잘해야지요

갑자기 인사이동이요? 호오..............더 좋은 곳으로 가는건가여!>???

일은 어짜피 다른일 못해요 ㅋㅋㅋ 제 고유업무라 ....
아마 좋은 곳으로 가긴 하지만,, 그냥 기분이 썩 좋진 않아요 ㅎ

아하...아무래도 늘 익숙한 job에서 다른걸로 가게되면 좋은 기분은 아니죠....

같은 잡인데 ㅋㅋ 매니저만 바뀜 ㅋ
그렇게 벌써 두번째임

그럼 빈정상할만 하져!! 나쁜 회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63.93
ETH 2667.1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