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2-03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2-03 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일어나기

나는 불치병에 걸렸다. 매주 월요일이면 피로가 2배가 되는 월요병에... 치료에는 퇴사 라는 게 있다던데..... 그럼 또 다른 병에 걸리겠지... 아무튼 어제 밤에 잠자리가 좀 바껴서 핸드폰을 충전을 못 하고 잤는데, 아침에 늦지 않게 일어났다. 이래서 습관이라는 것은 참 무섭나 보다 ㅋㅋㅋ 다행이다... 안 늦어서 비도와서 몸도 뻐근하고... 휴가 쓰고 싶은 월요일이었는데 잘 버텼다 !! 아자

2. 오늘의 아쉬운 일 : 피로

월요일이 피곤한건 아마 잠이 부족해서가 아닐까 싶다 오늘은 일찍 12시 안에 자는것이 목표 라하 빨리 재우고 나도 자야겠다

3.내일의 할일

출장 준비.....

Part 2. 육아일기 (D+189) ‍‍

안녕 라하야 오늘은 아빠가 오랜만에 정말 칼퇴근해서 집에 왔단다 ㅋㅋ 아빠가 빨리 오니깐 너도 참 좋지 아빠는 아직도 너랑 놀아주는게 어렵지만 열심히 놀아 주려고 노력하고 있단다. 라하가 아빠를 잘 따라서 놀아줘서 오늘은 너무 기뻣어, 내일도 잘 부탁해, 금방금방 까먹는 것 같기도 하지만, 조금은 알아보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단다 ~~ 비록 아직 기어다니지만 못 하지만 매트가 너의 세상마냥 부지런히 굴러다니는 모습에 아빠는 마냥 흐믓하단다. 새로산 가습기 덕인지 밤에도 푹 자는것 같아서 고마워~ 오늘 밤에도 푹 자자 라하야~ 사랑해

image-1543844919437.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EOS 홀더를 위한 꿀팁] Infiniverse(인피니버스) 경매와 그후

암호자산 성투 가즈아! 안녕하세요. 이글아이(@eaglekeeneye) 입니다. 이번 글은 E...

Sort:  

헐.. 귀여워... 저는 한국와있어서 오늘 휴가^^* 상쾌한 월요일이었습니당 ㅎ

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쉽니까
푹 쉬었다가 가세욤 전 9월에 출국합니다 ㅎ

어제 일본와서 오늘 출근했습니다.. 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라하 자는 얼굴이 세상 근심 하나도 없는 얼굴 맞네요.

어린아이의 특권 같아요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ㅠ

출장준비 ~~ 잘하시고 조심히 다녀오세요
라하 보고싶어서 큰일 이시겠어요.

저도 자러갈때 보물들 뽀뽀하고 자야겠어요

라하한테 뽀뽀 많이 해주고 싶은데 ㅋㅋ
아직 많이 하면 안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아예 안하진 않지만 자제 하고 있습니다 (균...떄문에)
흑... 2주라서 매일 영상 통화 하면서 버텨봐야죠 ㅎ

전 퇴사 하면 저의 불치병은 치료 될듯 합니다.
그런데..... 같은 생각인건... ㅜ ㅜ 아~~ 술푸는 밤이네요..
KakaoTalk_20181203_231432660.jpg

ㅋㅋㅋ 퇴사는 참 어려운것 같아요 ㅋㅋ쉬우면서도 어려운것 같은 그이름 퇴사

일안하면 돈이 없어 스트레스죠. 이리 되든 저리 되든 결국 스트레스.. ㅠㅠ

맞아요 한량같이 살고 싶지만 이래저래 결국은 죄다 스트레스...

고마운일이 고마운일이 아닌거 같은데 작은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좀 배워야겠습니다. ㅎㅎ

늦잠 안자서 회사에 25분까지인데 23분에 도착함 ㅋㅋㅋ 얼마나 감사합니까 ㅋㅋ

엎드려서 새근새근 잘 자네요. :)

그쵸 ㅋㅋ 갑자기 툭 저렇게 자기도 한답니다 ㅋㅋ 신기 : )

월요일 직장인이 대부분 가지고 있는 무서운 병이죠 ^^

맞습니다 ㅠㅠ 불치병이죠... 막상 치료 하려고 하면 상당히 아쉬울지도 모르는 뭐 그런 ㅋㅋ
확실히 화요일에는 컨디션이 좋네요! (곧 수요일이라 그런가 ㅎ)

월요일은 항상 피곤합니다ㅠㅠ

월요병은 정말 잘 만든 단어 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