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1-15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1-15 목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저렴하게 라하 책 구입!

지난 베이비 페어에서 와이프가 라하 오디오 북을 사달라 했지만, 내 생각에는 이건 그냥 노래 나오는 핸드폰하고 다를게 없어보였다. ( 핸드폰에서 결재해서 동요 듣는 중) 그래서 안 사줌, 그러다가 라하가 책을 잘 보길래... 다시 와이프가 하나 사자고 이야기가 나왔다. 때마침 ㅋ 동네 네이버 카페에 오디오 북이 저렴하게 나와서 겟했다. 물론 엄청 깨끗하다... ㅎ 역시 육아 용품은 적당히 중고제품도 좋은것 같다. 단 입에 넣는 거 말고!

2. 오늘의 아쉬운 일 : 장기자랑은 미궁으로

송년회에 장기자랑을 하게 되었다. 그 종목은 "아기상어" 오마이갓, 아기상어 율동을 해야하게 생겼다 ㅋㅋ 하지만 난 괜찮다 내 옆에 부장님과 과장님도 함께 출꺼니깐.......... 정말 괜찮다

3.내일의 할일

불금!!!!! 은 없다. 가족과 밥먹기ㅎㅎ

Part 2. 육아일기 (D+168) 👨‍👩‍👧

안녕 라하야, 오늘 아빠가 급작스런 회식을 하게 되어서, 늦게 집에 왔거든, 근데 말이야, 엄마랑 너도 외출을 다녀와서 아빠가 막 집에 도착하니깐, 차량이 도작했다는 알람이 뜨더라, ㅋ 그래서 아빠가 센스 있게 엄마를 맞이하러 지하 주차장에 갔더니 엄마가 너무 좋아하더라, 너랑 엄마랑 올라와야 하는데 다른 짐도 있어서 낑낑거렸거든, ㅎ 아빠가 한줄기 빛과 같았을꺼야 ㅋ 아아 요즘 기어서 앞으로도 조금씩 오더라 ㅎ 우리 이쁜 시키.. ㅎ 지금처럼 다시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사랑해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otag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otage님의 Medusa Cleans The Swamp • Kill Of The Day

... quest win from a few days ago featured Medusa taking on the ayogom#39;s Swamp Thing! Scroll down to see what happened!

Th...

아기상어라니
ㅋㅋ앙증맞다ㅋㅋ

큰일 남 ㅠ
아기 상어~ 뚜르르 뚜르~

아기 상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하 사진이 없어요 ㅜㅜ

ㅋㅋㅋ 깜박해서... 바로 업데이트 완료!

불금이네요
오늘도 하루 행복하세요

넵 불금에 ㅋㅋ 비가 와서 좀 그렇지만 ㅋㅋ
빨리 퇴근해서 ㅋㅋ 애랑 놀아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애정 넘치는 육아일기ㅎㅎ
저도 내일 불금은 없다!! 집에 일찍 들어가기가 목표입니당ㅎㅎ 헤헤

오오오 역시 ㅋㅋ 집에 일찍 가는게 ㅋㅋ 정말 좋습니다 ㅋㅋ
집돌이가 아니어는데 ㅋㅋ 어느덕 집돌이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늦게 가면 ㅋㅋ 와이프가 힘들어 하니깐 ㅠ

filotasriza3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ilotasriza3님의 Are You An Active User? (Experiment #2)

... r2cornell angelina6688 viktoriyani pipurilla mcsamm deanliu ayogomparadise-found enginewitty lucky2 yasu24 joythewanderer valth...

blockchainstudi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곰돌이 명성도 55기념 이벤트] 너의 보팅을 두배로 돌려줄께~ / 스팀잇에 빛을 비춰줘~ lightsteem alpha

.../li>
  • 스파임대자: ulockblock, bramd, mooring, armdown, glory7, ayogom jayplayco, eversloth, kibumh, pediatrics, englishstudy, slow...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내용이 간결해졌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ngbj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gbj님의 내 컴퓨터로 채굴이 가능할까? WinMiner

    ...b>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카카오톡 봇 개발하기안녕하세요 ayogom입니다. 최근에 봇 개발에 재미를 붙였습니다. 개발자냐고요? 아니요,...

    아기상어 춤추시는 모습 상상해봅니다.
    라하는 메롱도 귀엽네요~

    다메요,, 절레절레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