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는 걸 보니 이제 곧 봄이 올 것 같습니다

in #kr6 years ago

18-02-14-12-02-55-674_deco.jpg

안녕하세요 autorent 입니다

설이라 고향에 내려왔는데
고향집 난은 벌써 꽃을 피웠네요
아직 바깥 날씨는 차갑지만
봄은 이미 문 앞까지 찾아 온 것 같습니다

오늘 내일 고향으로
내려가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내려 가시는 길 안전 운전하세요^^

명절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DQmY4tzVmUH6Zz4WfwYfJfFDZ3XiZhtCeVia5u8gDgc7C9p.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
음 ... 이미 명절이 끝나버렸네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헉~ 벌써 고향에 가셨나요? 정말 빠르시군요^^
가족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 ㅎㅎ

작년에는 거의 못가서 올해는 좀 일찍 내려갔습니다 ㅋ
확실히 남쪽은 따뜻하네요
독거님도 가족들이랑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엄동설한과 미세먼지 가득한 칠한칠미의 겨울날에 이렇게 화사하게 핀 꽃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

그렇게 봐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겨울날 꽃이 벌써??
참 이쁘네요~ ㅎㅎ

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 )

트리님도 가족들과 행복한 명절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ookkeeper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맛있는 것 많이 드세요!!

흑흑.. 저희 집 화분은 최근 한파 영향인지 다들 시무룩 쪼글 말라 비틀어 지려 하든데..ㅠㅠ

난 꽃이 넘 예쁘네요~
어서어서 봄이 오길 고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남쪽이라서 일찍 나온거 같아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오늘도 따뜻한 하루 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해요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명절되세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