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모스버거 센트럴시티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utorent 입니다

지방에 계약 건이 있어서 일찍 자야했는데도 불구하고
놀다가 한숨도 못 잔 관계로 고속버스로 급 변경했습니다

졸음 운전은 다른 누구도 아닌
내 가족에게 불행을 안겨줍니다!!
항상 조심하세요

결국 부라부라 이동하여
터미널에 도착하니 갑자기 배가 고픕니다....
(한 숨 돌린거죠 ㅋ)

주위를 두리번 거리다 보니
응??? 모스버거가 눈에 들어옵니다

상호명: 모스버거 센트럴 시티점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2017-12-08-10-58-03.jpg

여기도 있었구나
산뜻한 색상이 마음에 듭니다

Mos버거의 mos는 몬스터 이런 거 인 줄 알았는데

Mountain
Ocean
Sun
이라고 합니다
무슨 뜻인지 모르겠으나
맛만 있다면 뭐

2017-12-08-10-59-49.jpg

싸지는 않지만 크게 비싸다고 하기는 애매한 가격대
예전보다 내린 것 같기도 하고
처음 먹었을 때는 좀 비싸다고 느꼈던 거 같은데...

2017-12-08-10-59-30.jpg
적응은 안되지만 저렇게 번호를
세워 넣고 있으면 가져다 줍니다

콜라를 리필해주지 않지만
리필할 필요 없는 크기를 자랑합니다

2017-12-08-10-58-18.jpg

장바구니에 가지런히 담겨온 세트메뉴
케챱을 담을 통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매그도나르도나 롯데리아처럼
까는(?) 종이 위에 케챱을 짜지 않아도 됩니다
이런 점은 깔끔해서 좋아요

2017-12-08-10-58-37.jpg

모스버거의 특징은 토마토가 두툼합니다

오타가 아닙니다 고기가 아닌
토마토(!!)가 두툼합니다...
저는 이 두툼한 토마토를 좋아합니다
다른 곳은 토마토가 힘(?)이 없어서...
그리고 미트소스가 입안에서
끈쩍거리는 타입이 아니라
깔끔한 스타일이구요

2017-12-08-10-59-10.jpg

제가 손이 좀 작은 편인데도
이렇게 한손에 잘 들어옵니다
그래서 먹기 편해요

쓰다보니 이건 단점인거 같은데............

2017-12-08-10-58-56.jpg

감자튀김은 버거킹 스타일입니다
약간 두툼하고 짜지 않은

장점

두툼한 토마토(?)
깔끔한 미트소스
케챱을 담을 수 있는 통 덕분에
문명인의 식사를 할 수 있다

단점

전체적으로 간이 싱거움
패스트푸드에 우리가 기대하는 그 맛은 아님
애매한 가격
작은 햄버거 크기

핸드폰으로 작성하는 것은 좀 힘드네요 ㅠㅠ
내려가면서 광주에는 뭐가 맛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다들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잘하셨습니다^^ 안전이 최우선이죠~ !
모스버그~ 산, 바다, 태양... 뭐 자연을 표현하려 한걸까요? ㅎㅎ
나름의 의미가 있겠죠~ 잘 다녀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맛있겠네요~ㅎㅎ 장점 케챱 통 덕분에 문명인의 식사를 할 수 있다ㅎㅎ 굿굿!!
전 간이 싱거워서 제 스타일인거 같아요~~ 칩도 두툼한게 좋구요.
/ [큐레이팅]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1주)

그 통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깔끔하게 먹을 수도 있구요:)
저도 싱거운 걸 좋아해서 보이면 들어가는 편입니다^%

포테이토가 간이 싱겁다면....
ㅎㅎㅎㅎㅎ
제 입맛은 맥도날드에 맞춰져 있나봐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맥도날드가 맛있긴하죠
우리 모두가 기대하는 맛!!

모스버거는 일본 현지랑 맛차이가 너무 나는것 같아요 ㅎ

네 한국 모스버거는 현지화(?)해버린 것 같아요

찾아보니 대구에는 없군요.부산이나 서울 갈일 있으면 한번정도는 먹어봐야 겠네요

대구에 계시는군요 가끔 일 때문에 내려가는데
대구는 커피숍이 많은 동네이더라구요

Congratulations @autoren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ㅎ 정말 안타깝네요 두툼한 토마토라니요 ㅜㅜ 고기가 두꺼워야하는데 ㅎㅎㅎ
생각보다 ㅎㅎㅎ 아쉬운맛일듯해요 ㅎㅎㅎ 그래도 힘내셔야지요
토요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네 ㅋㅋ 고기패티가 좀 아쉬워요
@younbokum 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