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요 노사연-만남 (18.02.12)

in #kr6 years ago (edited)


어르신들 모시고 효콘서트를 하던 날 싱어에게는 감기란 독약과도 같다.
지금까지 연습 잘 해 놓고 당일날 감기라니~~
다행히 많이 표시나지는 않지만 고음부분에서 음이탈이 조금 생겼네요.ㅠ
이 또한 하나의 추억이 되었습니다^^


▶️ DTube
▶️ IPFS
Sort: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어디 있을까 하는군요.
국민가요라고 할 수 있죠.

ㅎㅎ.
무명으로 오랜시간을 노래하다가 노사연을 스타로 거듭나게 해준 노래죠.

만남은 기성세대에겐 국민가요이죠~^^
감기 걸리셨는데도 멋있게 잘 하셨습니다~
@홍보해

아이고~~
홍보까지 해 주시고 감사합니다^^

@autokjk70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국민가요라는 말씀 맞는 것 같네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겠습니다.

저도 맞팔하러 갈께요^^

대댓글 달러 들어왔다가 잘 보고 가네요 ;D
감기 걸리신 티 않나고 너무 잘 부르셨어요 -0-
짱짱_작은거.gif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

노사연의 만남은 정말 국민가요죠 :)
반가운 노래에 보팅 누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즐밤되세요^^

어쩐지 멘트를 하실 때 목소리가... ㅜㅜ 몸조리 잘 하셔요. 근데 감기에 걸리셨는데도 노래를 잘하시는군요. 잘 듣고 갑니다 :)
음이탈 하셨다길래 놀릴수 있겠다는 생각에 신나서 들었는데.... 너무 잘부르셔서 놀릴수가 없...

어지간 해서는 목이 쉰 적이 없었어요.
수학여행가서 몇일 노래부르고 놀아도 친구들은 목이쉬고 난리인데 저는 거의 없었어요. ㅎ

꿀성대를 가지고 계시군요. ㅋㅋㅋㅋㅋ
요즘 감기는 엄청 독하더라구요 ㅜㅜ 몸조리 잘하셔요.

로또 이벤트 5등 당첨되셨습니다!~^^

오~~이런 행운이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