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Markdown Design Tool 2편] 자기가 원하는 이미지를 마음껏 추가하고 두고두고 편하게 쓰자...!!(안쓰고는 못 배김!! 대문 쓰는 분들 필수!!)

in #kr6 years ago

PC보다는 모바일로 글을 쓰는분들이 많을텐데~~ 모바일도 만들어 주세욤^^
1524021105779.gif

Sort:  

아... 모바일로 글 쓰는 분들이 그렇게 많은가요..?? ㅠㅠ
글쓰기는 모바일로는 이미지 넣기 이런것들 때문에 저는 많이 힘들던데 말이죠..

으흠... 모바일로 하려면 근데 앱자체를 제작해야하다보니.. ㅠㅠ
모이또에 넣어달라고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저는 지금까지 폰으로만 모든걸 다 작성해서 pc가 익숙하지 않습니다.
폰으로 안되는게 없으니 스마트폰이 저의 사무실입니다.ㅎ

와~~~ 그렇군요 ㅎㅎ
저는 손이 고자인지 ㅠㅠ 오타가 ㅠㅠ

모바일 쓰시는 분들 공통 질문..!!!
이미지 등록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용??

모바일을 하면서 그게 제일 불편한 부분이었습니다.
저는 플레이스토어 esteem앱을 이용해 내 폰에 들어있는 이미지를 넣어 등록할 수 있었는데, 얼마전 업데이트 후 부터는 안되더라구요.
이미지등록이나 커버등록은 사진주소를 입력해야 하니 어쩔수 없이 pc를 사용해서 해야 가능합니다.

그렇군요... esteem 이라... ㅎㅎ 왜 기능을 빼버렸지...
서버비용이 부담이 됐느려나용.. ㅎㅎ
조만간 스팀시티의 모이또가 나오면 좀 편해질런지.. ㅎㅎ
생각해둔 방법은 있긴한데.. esteem으로는 안되구요~~
그냥 사파리나 크롬으로 해야하는데용~~ ㅎ
그래도 괜찮으신가요? ㅎ

이미지는 한번 해 놓으면 자주 바꾸지 않으니 크게 상관없어요~
신경 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96.22
ETH 241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