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raah님이 그려주신 생애 첫 초상화 (18.02.18)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utokjk70입니다.

벌써 설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스티미언님들!
피로한 몸 편안하게 휴식하시길 바래요.


일주일전 '@raah님의 인물화를 그려드립니다.
인물화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저의 초상화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수묵담채화로 저의 인물을 표현해 주셨네요.
수채화랑은 다르게 리터치가 불가하기때문에
매우 심여를 기울여야 하는 작업으로 알고
있습니다.

생애 처음으로 저의 초상화를 선물로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수묵담채화로 저의 인물을 그려 주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raah님이 그려주신 저의 초상화를 보여
드릴께요.

과정샷은 받지를 못해 완성작만 올립니다.

짜잔!!!

image

image

@raah님께서
수채도구가 있는 작업실을 떠나있어서 수묵담채로 해보았습니다ㆍ잘못된 부분이 있지만 명절후에 다시 그려 수정하려고 합니다.
수묵화는 리터치 불가 ㅠㅠ
포샵으로 약간 손질해서 다시 보내주셨습니다.

image


요즘은 사진편집 기능들이 잘 되어 있어서
원본으로 다양하게 제가 편집 해 보았습니다.
하나의 그림으로 여러가지를 표현 해 보니
재미있네요.ㅎ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 이전포스팅

행복한 사람 노래부르면서 나도 행복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미 낯익은 얼굴이라 임대파워로 신나게 보팅해요 ㅎ

@raah님! 감사합니다.
다른분들의 인물화도 기대할께요.^^

어머나 너무 멋진 초상화 입니다. 자랑할 만 하신데요 ^^

@raah님께서 그려 주신 생애 첫 초상화를 선물받아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우 뜻깊겠는데요? 아주 잘나온것같아요 ㅎㅎ

생애 첫 조상화라 더 뜻이 깊네요.
감사합니다^^

우와~ 너무 멋져요~

감사합니다^^

우와 ㅎㅎㅎ 너무 멋지세요. : )

감사합니다.
@raah님 이벤트에 참여 해 보세요^^

와.. 최고입니다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raah님 금손 맞죠? ㅎㅎ
편한밤 되세요^^

생애 첫 초상화라니~무지 감격 스러우셨겠어요^^ 부럽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골드님도 이벤트 신청 해 보세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무조건-수동보팅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아직 시작된건 아닌데 댓글 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 좋은 저녁 되세요

보팅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저녁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