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빅피쉬(@surfergold)을 소개합니다.(18.01.16)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죽을 때 까지 통기타와 노래를 부르다 죽고 싶은 사람 @autokjk70 입니다.

[총상금 50 sbd] 리뷰하고 보팅 받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글솜씨는 없지만 제가 소개하고 싶은 분을 이야기 하고자 이렇게 두서없이 긁적입니다.

제가 리뷰할 작가는 @surfergold (빅피쉬)님 입니다.
갤리그라피, 일러스트 작가이신 빅피쉬님의 갤리그라피 작품은 붓 하나로 표현하는 방법이 다양하며 필압 하나만으로도 보는 사람의 마음을 빨아들이는 힘이 있다는 것, 오늘 몇 번이나 빨려들어 갔습니다.

붓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다는 것은 그 만큼 내공이 있다는 것입니다.
손으로 그림이나 문자를 적어 사람들에게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아날로그적 감성 아티스트 @surfergold 입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이벤트 [리뷰하고 보팅받자] 참여 완료되었습니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니 다른 작가분들의 작품 중에 맘에 드는게 있으시면 추가로 응모하셔도 됩니다."

시간이 되는대로 더 올릴께요^^

안녕하세요.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저는 용 그림 보고 @surfergold님을 추천했는데!!!
카메라를 더 잘 그리셨네요.. 몰랐지만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rbaggo님 그림도 잘 보고 있습니다.
작품들이 다 좋으나 시간이 없어서 한분만 지목을 하게 되었네요.
응원합니다^^

헛... 제가 소개되었군요.
깜짝 놀랬습니다^^
미흡한 실력인데도 이렇게 애써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한 주 되십시오 ^^

미흡하기는요~
최곱니다^^ 응원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