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salmonbooks님을 소개합니다 (18.01.17)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I Can Do It" 주문처럼 외우며 네 꿈을 위해 살아가는 @autokjk70입니다.

[총상금 50 sbd]의 욕심보다는 제가 보고 느낀 짧은 표현을 하고져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소개할 작가는 @salmonbook님 입니다.
데일리드로잉을 하시는 분인데 고양이를 주제로 그리셨더라구요.
일일이 다 살펴보진 못했지만 동물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분 같아요.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따뜻하고 정이 많은 사람이라고 들었어요. 실제 그렇구요~
몇 개의 그림과 글을 보면서 고양이 그림을 그릴 때 가장 행복한 시간인 것 같구요~ 냥이의 윤기와털 감정표현을 잘 표현하신 것 같아요.냥이를 정말 사랑하시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행복아티스트 @salmonbooks 입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이벤트 [리뷰하고 보팅받자] 참여 완료되었습니다.

수고 많으세요.
멋진 이벤트 열어주셔서 뉴비들한테 큰 힘이 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작가님이 고양이를 참 귀엽게 담아주셨네요.
멋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90.79
ETH 3740.8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