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heeyaa35 님을 소개합니다 (18.01.17)

in #kr6 years ago

kr-art 리뷰를 써야 할 분들은 많은데 시간이 허락을 하지 않네요.
다행이 많은분들 리뷰를 써도 된다고 해서 짬짬이 올리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 작가는 @heeyaa35님 입니다.
클래식 일러스트를 하시분이신데요.
처음엔 클래식 일러스트가 뭘까? 하고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그림만 그리는것이 아니라 사물과 그림을 접목시켜서 하나의 작품을 완성시키는 조금은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아이들이나 노인, 심리치료에 접목시켜 수업해도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술을 좋아하지만 그리는것을 싫어하거나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있거든요.
여러방면으로 수업에 적용하면 효과가 있을것 같아요.

@heeyaa35님의 작품중에 제가 첨부한 그림 첫번째 전구안에 눈꽃축제를 표현한 작품이 저는 참 인상깊게 남습니다.
작은 그림에서 주는 메세지가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인것 같습니다.

동심의 세계로, 미래의 세계로 꿈을 주는 아티스트 @heeyaa35님 입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짱짱맨님!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