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예술단도 부른 이선희 "J에게" 나도 도전 (18.02.11)

in #kr7 years ago (edited)


2001년8월 이후 15년 6개윌 만의 한국을 방문한 북한 예술단은 지난 8일 강릉아트센터 공연에 이어 12일날 국립극장에서 두 번째 공연에 어선희 'J에게', '사랑의 미로', '다함께 차차차' 를 불렀다.


▶️ DTube
▶️ IPF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제이~
아 정말 명곡인거 같습니다.
autokjk70님께서 부르시는건 또 느낌이 다르네요 ^^

그렇죠~
그래서 곡과 가수가 잘 만나야 히트를 칠 수 있다네요. 실제 가수들도 히트 못 쳤던 노래들이 다른사람이 불러 히트치는 경우들도 종종 있거든요.ㅎ
가족과 맛있는 저녁 드세요^^

그러고 싶지만 회사팀원과 방금 야식먹었네여 ㅜㅜ

이곳 경남은 오늘 하루종일 똥바람이 엄청 붑니다.
느무느무 춥네요. (호호)

진짜 오늘 날씨 ㅜㅠ
엄청 추워서 클났어요... 아오... 따끈한 이불에 들어가고 싶어요
(현재 월급 도둑질 중이지만;)

대역폭에 걸려 글을 못 쓸듯 합니다.ㅠ
파워업을 시켜야겠어요.ㅎ

J에게... 참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잘 듣고 갑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잘 들었습니다.
정말 멋지시고 잘 부르시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언제나 칭찬 댓글 감사드려요.
오후두 화이팅 하세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명곡이네요. ^^
멋진 연주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고 자주 소통하도록 해요^^

보팅해요. 멋져요^^

감사합니다.
오늘 남부지방은 바람이 몹시부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기타치시며 노래하시는 모습 넘 멋있으세요~^^

고맙습니다.
주말은 아이들과 잘 보내셨나요?
아이들 추워서 밖에도 잘 못 나가겠네요.ㅠ

좋은노래 감사합니다 . 응원하겠습니다.
20140906205143_rjrqfrhq.png

방문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되세요^^

크~~ 하는 감탄이 나올수밖에 없군요 ㅋㅋㅋㅋ
오토님 노래는 너무 좋아요. 팬입니다
아버지가 정말 좋아하던 노래여서 참 많이 들었던 노래입니다.
집에서 아버지가 이 노래를 들으실 때 옆에서 막 따라부르고 그랬었어요 ㅋㅋㅋ

아버님의 연배가? 50대 초중?
우리 학교다닐때는 자기 좋아하는 사람이 이니셜 S들어가면 다 이 노래가 자기 노래인 것 처럼 부르곤 했죠. 아부지 첫사랑이 S자가 들어가셨나 봅니다.ㅋ

제 아버님은 이미 환갑이 지나셧어요.
집시여인, j에게, 선녀와나뭇꾼을 참 좋아하셔서 저도 엄청 많이 들었었죠. :)
흐음... 우리 어머님은 S가 안들어가시는데....설날에 한번 여쭈어 봐야겠는데요 ㅋㅋㅋ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Thank you!
I will follow you.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578.99
ETH 2611.82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