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부른 [응답하라 1988 Part 7] 노을-함께 (18.05.30)

in #kr6 years ago

autokjk702.jpg

@kiwifl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만든다.
@autokjk70입니다.

며칠째 날씨가 흐리네요.
이렇게 꿀꿀한 날엔 잔잔한 음악과 차 한잔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나름 힐링이 되기도 합니다.

응답하라 1988 드라마에 Part 주제곡으로 예전 노래들이 리메이크 되어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중에 노을의 '함께'라는 곡은 1992년 박광현, 김건모의 듀엣 원곡으로 그 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곡 입니다.

2015년 버전 '함께'는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동시에 세련되고 웅장한 사운드를 위해 올세션으로 녹음해 곡의 진정성을 담았다고 합니다.

통기타로만 치고 불렀기에 사운드는 많이 비지만 널리 이해하시고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 노을 - 함께 •

우리 기억속엔 늘 아픔이 묻어 있었지
무엇이 너와 나에게 상처를 주는지
주는 그대로 받아야만 했던 날들
그럴수록 사랑을 내세웠지
우리 힘들지만 함께 걷고 있었다는 것
그 어떤 기쁨과도 바꿀수는 없지
복잡한 세상을 해결할 수 없다해도
언젠가는 좋은 날이 다가 올 거야
살아간다는 건 이런게 아니겠니
함께 숨쉬는 마음이 있다는 것
그것 만큼 든든한 벽은 없을 것 같아
그 수많은 시련을 이겨내기 위해서

우리 힘들지만 함께 걷고 있었다는 것
그 어떤 기쁨과도 바꿀수는 없지
복잡한 세상을 해결할 수 없다해도
언젠가는 좋 은 날이 찾아올 거야
살아간다는 건 이런게 아니겠니
함께 숨쉬는 마음이 있다는 것
그것 만큼 든든한 벽은 없을 것 같아
그 수많은 시련을 이겨내기 위해서
울고 싶었던적 얼마나 많았었니
너를 보면서 참아야 했었을 때
난 비로소 강해진 나를 볼 수 있었어
함께 하는 사랑이 그렇게 만든거야

살아간다는 건 이런게 아니겠니
함께 숨쉬는 마음이 있다는 것
그것 만큼 든든한 벽은 없을 것 같아
그 수많은 시련을 이겨내기 위해서


MomentCam_20180529152302.gif

Sort:  

음악 잘 들었습니다.

@tailcock님 감사합니다.

금손 키위파이님의 새 대문 받으신거 축하드려요.ㅎㅎ

정말 손이 빠르시더라구요.
초스피드로 후딱 만들어 버리는걸요^^ㅎ

어젠 엄청난 비가 쏟아지더니.. 오늘 많이 흐리네요!
그래도 마음만은 화창하시길...
노래는 다음에 꼭 듣도록 할께요~

김해도 방금 한번 쏟아부었네요.
날씨가 갈팡질팡이에요~ㅎ
일이 바빠지신다니 좋은 일인거죠??ㅎ

우와~~ 목소리 너무 좋으세요~!!!
그런데!!! 여자분이셨다니~~^^;;;
제가 완전 부러워하는걸 다 하시네요~
노래 잘부르고 기타 잘치는 분 완전 부럽답니다~ ^^

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음악이 좋아서 취미로 하는 겁니다^^

노래 잘들었어요~

누님 멋져요~

에이 그런말 안 해도 됩니당. 저녁에 고생해야 겠네요? 수고하시고~~

흐린날에는 그나름의 매력이 있쬬~ 음악과 함께요^^

음악과 함께면 늘 행복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행복한 밤 되세요^^

오토님 노래 좋아요.
자주 올려 주세요.
전 음악을 많이 안듣는데 스팀잇에서 종종 듣네요.
좋습니다.

항상 응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은 아니구요.^^
제가 오토님에 포스팅을 즐깁니다. ㅋ

캄사함돠. 여기서도 눈이 쳐졌나요?
천사가 바로 저 노래부르는 사람인데~~ㅎ

아니!
내가 언제 눈이 쳐졌다고 했습니꽈아?
착하고 슬프게 보인다고 했지.......
왜 그래요?

그랬습니꽈~
나이가 들면 눈이 쳐진다 그 말이었는데용~

아니!
내가 언제 나이들어 보인다구 했습니꽈아?
이쁘다고 한소리지.....
왜 그래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용^^

이제야 봤습니다. 왜 호출이 안왔는지 모르겠네..ㅎㅎ
노래도 잘 듣고 갑니다.

호출도 오나요?ㅎ
그날 받자 마자 바로 적용시켰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