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적성검사 인터넷으로 접수하세요 (18.05.28)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80528_160521.jpg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입니다.

얼마 전 운전면허 적성검사 받으라는
안내문이 왔더라구요.
18.07.06. 까지라서 시간있을 때 하려고 5월1일 근로자의 날에 마산진동 면허시험장으로 갔습니다. 아뿔싸!!!
면허시험장 입구에 '오늘은 휴무입니다' 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저의 짧은 생각으로 면허시험장은
휴무하는지도 모르고 갔었네요.
바붕이

허무하게 집으로 돌아온 후, 얼마 전
친구들 모임이 있어 창원을 나가야 할 일이 있어 경찰서에 접수를 해야겠다
싶어 안내문을 보게 되었어요.

IMG_20180528_162237.jpg

안내문을 보니 인터넷 접수가 있더라구요.
내용을 읽어보니 공인인증서, 6개월 된 사진파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자료필수만 준비되면 도로교통공단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안내문에 적힌
순서대로 작성하면 되더라구요~

• 도로교통공단


☞ 인터넷 접수의 장점

• 시간절약
• 건강검진 하지 않아도 된다(2년마다 보험공단에서 건강검진 자료 있어야 함)
• 건강검진비 절약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신청 해 놓았구요.
찾을 수 있는 기간은 넉넉잡고 일주일 정도 잡으시면 됩니다.
본인이 직접 구면허증을 들고 찾으러
가야합니다.

울 미언님들도 운전면허 적성검사는
인터넷으로 접수하는 방법 추천드리고 싶네요.

11_스팀가즈아!!!.gif

Sort:  

좋은 정보네요. 인터넷 신청 잊지 말아야 겠어요.

네. 인터넷으로 신청하니 편하고 좋으네요^^

오호!!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저도 안내문 받고 알았네요~

몇달전 갱신했는데... 흑...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만, 몇년 후에도 제 머리속에 남아있을지 전혀 자신이 없네요 ㅜㅜ

건강검진 자료가 없어서 경찰서 가서 하고 왔네요 ㅠㅠ

건강검진 안 받으셨군요!

ㅋㅋㅋ 그... 그렇지요...^^;;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인터넷으로도 돠는 군요

네.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0.3$ 고정 보팅

참여 감사합니다^^

이제 인터넷으로도 가능하군요 (:

KEOS응원할께요^^

넵.. 잘 배웠습니다.
전 중국에서 적성검사 안받아 면허취소로 좀 고생했지요
2일 교육참가인가?? 기억은 안납니다. ㅋ

그러셨군요!
다음부턴 꼭 잊지마세용^^ㅎ

넵~~ ㅋ 이젠 안잊어요. 엄청 고생에
시간돈도 꽤 들어갑니다.

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336.50
ETH 2312.2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