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분석] 당신의 시선을 잡은 단 한가지 형태는?!(18.01.30)

in #kr7 years ago

image

대문을 만들어 주신 @inhigh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autokjk70 입니다.

아래의 그림으로 [심리분석]을 해 보니 맞더라구요.
그래서 스티미언님들도 [심리분석]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당.

다음 그림에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은 형태는 무엇인가요?

image

●두여인 ●해골 ●드레스와 찻잔


● 두 여자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는?

image

▶외면적인 성격
따뜻하고 괘활한 성격의 소유자인 당신!
당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활력' 그 자체라고
설명할 수 있을것 같네요.
언제나 넘치는 밝고 명량한 성격을 가진 당신,
그러나 가끔은 참을성이 없는 게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내면의 성격
자신의 속마음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 당신,
표현하지 않아도 당신을 완전히 이해하는
사람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은 인간관계도 넓은 편이고 항상 주변이
사람들로 북적이지만 그 속에서도 알 수 없는
공허함을 느끼고는 합니다.


● 해골을 선택한 당신의 심리는?!

image

▶ 외면적인 성격
개성이 넘치며 상상력이 풍부한 당신!
직관력이 뛰어나고 상상을 현실적으로 적용할 줄도 아는
만능재주꾼 입니다.
언제나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사람들에게 신선하고 긍정적인 자극을 주는 타입이네요.
그러나 약간 게으른 면이 있으시군요?

▶ 내면적인 성격
겉으로 티는 내지 않지만 알고보면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있으시네요. 특히나 자기 자신에 대해 스스로 거는
기대가 큰 스타일입니다.
마음속으로 남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자리잡고 있네요.
당신이 발견한 그림이 말해주는 숨겨진 당신의 심리


● 드레스와 찻잔을 선택한 당신의 심리는?!

image

▶ 외면적인 성격
당신은 영리하며 넘치는 자신감의 소유자입니다!
특히나 뛰어난 입담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설득력있는 화법으로 많은 사람들을 사로잡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시네요.
또한 리액션도 좋아서 대화를 함께 하면 즐거워지는 사람입니다.
다만 감정이 풍부한 당신은 가끔씩 지나치게 감정적인 것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내면적인 성격
어른스러운 성격 탓에 많은 사람이 당신에게 의지하고는 합니다.
하지만 당신 또한 자신을 이끌어 줄 멘토를 찾고 있지 않으신가요?
당신은 자신의 능력을 스스로 신뢰하지만 사람들 앞에
나서기 싫어하는 심리가 있기 때문에,
막상 혼자서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중요한 일들도
아쉽게 놓치는 경우가 생겨나곤 합니다.
당신이 발견한 그림이 말해주는 숨겨진 당신의 심리!

출처 : https://1boon.daum.net/vonvon/personalitytest242?quizmonkey=2

image


● 이전포스팅

평창올림픽에 국제봉사단이 오는 이유

Sort:  

저는 두여인이 제일 먼저눈에 뛰었어요
내용을 읽어보니 저랑 맞네요~ㅎ
미언님들도 재미로 한 번 해보세요^^

저도 영리하며 넘치는 자신감의 소유자군요 ㅋㅋㅋㅋ
'영리하다'는 말이 저와 딱 맞아 떨어지네요 ㅋㅋㅋㅋㅋ
돌잡이를 할 즈음 똑똑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들었습니다

이미지사진 바뀌었네요.ㅎ
귀엽다^^
살아가면서도 영리해야해요. 사회생활에서는 눈치가 빨라야 한다.
즐건 오후되세요^^

감사합니다. @moondal 님이 그려주셨어요 :)
오토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도 두여인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ㅎㅎ
저랑 똑같네요?? 신기하게도
진짜 신기하네요 ....
이런거 더 보고싶네요 ㅎㅎ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더라구요~ㅎ
다음에 또 올리도록 할께요^^

저도 두여인이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본능인가..?

제 소소한 이벤트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되지 않았지만 소소하게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본능은 아닐꺼구요~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성향이 아닐까요?ㅎ
재미있게 보시면 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두 여인이 젤 먼저 보이네요. 심리분석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해골가즈아.

엇 저는 두여자를 선택했는데 정말 제 성격이랑 비슷하네요! ^^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774.35
ETH 2339.4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