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된 세면대 배수관 교체 (18.02.21)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대문을 선물해 주신 @inhigh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autokjk70 입니다.
설 이후 날씨가 따뜻해서 보일러도 안 켜고
잤는데 오늘은 조금은 흐린 하늘이네요.

분양받아 이사온지 얼마되지 않은것 같은데 벌써
10년이나 되었네요.
10년이 되다보니 하나씩 노후가 되어 고장을
일으키기 시작하는데요.

제일 먼저 나좀 봐 달라는 녀석이 거실 화장실의
세면대 물받는 꼭지가 오래되면서 삭아 부러져
버렸네요.
남편이 미루고 미루다 어제 깔끔하게 고쳐
놓았답니다.

image

옥션에서 자동팝업과 P자동주름관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두개 합해서 17,800원(택배비포함)
싼 가격에 구입해 남자라면 누구나 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설명방법이 있어서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image

처음에 되어있던건 손으로 빼고 눌러 주는 수동
이였는데 교체 하면서 자동으로 바꾸었어요.
수동팝업을 세면대와 분리할 때 조금 애를
먹었습니다.
녹이 쓸어 나사가 돌아가지 않아서 30분 정도
사투를 벌인것 같습니다.

image

30분 사투를 벌인 끝에 10년된 수동과 서면대가
분리되었구요.
10년 동안 묵었던 찌거기들과 머리카락은 더러워
사진찍지 않았습니다.

자동팝업은 설치할 것도 없이 그냥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image

자동팝업을 세면대에 잘 맞추어 끼운 후,
자동주름관과 팝업을 위의 사진처럼 이음새
부분만 연결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확인 후 세면대 물을 틀어 최종적으로 누수되는
곳은 없는지 확인 해 보시면 완성입니다.

참 쉽죠잉~~

P자동주름관은 별도의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을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image


● 이전포스팅

80년도 대학가요제 은상곡 '연극이 끝난 후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닙니다.
남자분들은 설명서 읽으시면 충분히 다 하실 수 있으세요.ㅎ

저희도 바꿀때가 되어 남일같지 않네요.
좋은 정보얻고 갑니다^^

설명서만 보면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하고나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10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것 같아요.ㅎ

저희젭은 임대라 못바꿔요 ㅎㅎ 그래도 저리쉽게 되는줄 알았으니 나중에라도 서먹어봐야겠네요 ㅡㅡㅋ

요즘은 부속품들이 잘 나오고 쉽게 집에서 할 수있게 나오니 필요하실 때 검색해서 사시면 될 것 같아요.ㅎ

저는 회사에서 엄청합니다. 제조업 근무중이여서요
잘보고갑니다! 화이팅

그렇군요. 고생이 많으셔요^^
오후도 화이팅 입니다~/♥

작성하신 글들도 천천히 둘러보겠습니다. 언제나 좋은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별거별거 다하시네요^^ 저도 맞팔하러 왔다가 남기신 글을 보고 있습니다. 남자들도 다~~~ 할수있진 않나봅니다.. ㅋㅋㅋ
저희집 변기 손잡이 고장난거 아직도... 그대로 쓰고 있다는... 벌써 3년 넘었나 ㅎㅎㅎ;;

저희 신랑도 이야기한지 몇 달 만에 제가 소모품구입해서 갈아달라고 해서 겨우 바뀠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