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_ 당신의 이름으로 시를 지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글거린다"

처음 글을 지었을 때 주위 사람들의 반응이었어요.
난 단지 내가 떠오르는 생각들을,
감정들을 하나씩 재단해서 쌓아 올렸을 뿐인데 말이죠

서툴지라도 정성스럽게 쌓아갔는데
쉽게 뱉은 말 한마디로 금을 내고 흔들었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요

그래서 저는 재단만 하고 쌓지 않았어요,
무너져버릴까봐 두려웠으니까요

그런데 참 신기해요
많은 사람들이 흔들었는데,
위로가 됐다는 한 사람의 말에 조금은 단단해지고
쌓아볼만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이름시라는걸 시작했고
처음에는 오글거린다는 사람들도
어느새 자기 이름으로 시를 지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게 벌써 3년 전이네요

그때는 가진게 없었지만
아르바이트를 하며 글을 써도 마냥 행복하고
하루하루가 가슴이 뛰었어요

지금은 또 다른 가슴 뛰는 일들을 시작하고,
소중한 동료들을 만나 열정거북'이라는 기획사를 운영하며
서투른 글 실력을 잠시 접어뒀었어요

그러다 @seaturtle 님과 @grapher 님에게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의 소개를 듣고
접어뒀던 걸 펼쳐보고 싶었어요!
이곳이라면 서툴지라도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데헷>_<

인사가 많이 늦었네요!
한 때는 글을 짓고, 지금은 비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27살 목포청년 한정민입니다!

아직도 많이 서툴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닉네임도 이렇게 정해봤어요 헤헿

좋아하는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있는 것들도 많아요
스팀잇 최초로 이름시인이 되고 싶기도 해요!
(최초가 맞겠죠...?)

지금까지 지었던 이름시 몇개 올리며
첫 인사를 마무리 해볼게요
본인 이름이나 친구이름이 있다면 저장하셔도 좋아요:)
그.대.신. 댓글 부탁드려요!
엄청나게 큰 힘이 된답니다!

아, 스팀잇에서도 많은 분들의 이름시를 지어보고 싶어요
소중한 이름들 저에게 맡겨주세요,
최선을 다해 볼게요

이름시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이름을 적어주세요:)

응원의 한마디도 너무 좋아요~_~

Sort: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와...저도 혼자 막 시를 쓰거나하는걸 재밌다?라고 생각했는데 사람들의 시선이란게 ㅠㅠ 막 제 생각을 메모장에 적어놓고 괜히 누군가 쓴 시인것처럼 바꿔저장한것도 많네요! 팔로우하고 좋은 글 많이 읽으러올게요!

안녕하세요!
윤리뷰님이 적은 시도 궁금해요
기회가 된다면 올려주세요!
저도 글 보러 갈게요!!

와...바다거북님과 같이 일하고 계시나봐요!!ㅎㅎ
(안서투른)글쟁이님!! 반갑습니다

네! 맞아요 함께 일하고 있어요
그래서 스팀잇에 대해서 알게 됐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막 가입한 뉴비입니다 ㅎㅎ
이름시라니 독특하고 재밌네요^^

감사해요!
독특하고 재밌는 이름시 꾸준히 해보도록 할게요!!

첫 글 맞으시죠?
응원에 댓글 달고 갑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안녕하세요!
네 첫 글 맞아요
처음에 글올리는지라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ㅎㅎㅎ
응원의 댓글 감사합니다!

이름시..처음들어 보내요!!
좋아하고. 하고싶고.해보고싶은 것이 많은
엄마랍니다.^^
엄마.김 아현.(아들)민율.재희
이름 세개를 같이 붙여서 부탁해도 되나욤..??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 게 많으 엄마라니
너무 멋진것 같아요!!
이름이 어렵기도 하지만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

처음부터 부탁이 길어졌네요!!
쏘.쏘링~~용

헐!!! 넘나 멋진 일이네요!!보팅하고 팔로우 누르구 가요!! 좀 친해지면 제 이름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ㅎㅎ>.<

안녕하세요!
이런 서투른 글쟁이에게 보팅과 팔로우까지 해주시다니!
영광입니다 ㅎㅎㅎ
지금 이름을 주고 제가 열심히 이름시를 지어보면
우리가 친해지지 않을까요?!

그렇담...사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사라'요!!ㅎㅎ

네 노력해보겠습니다!!

우와 너무 좋은일 하시네요 낭만있고 멋있어요 그마음이 전달되서 더욱 빨리빨리 성장할듯 해용 저도 이름시 부탁드려도 될까용~~
수란입니당~~팔로우 보팅하고 가용 화이팅 지나가다 한번씩 들려주세용

멋있다는 말을 제일 좋아해욬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이름시는 노력해볼게요!
자주 놀러갈게요~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하하 감사합니다!
스팀잇 처음이라 어렵기도 한데
댓글로 이렇게 힘을주시니
더 즐겁게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까전에 님께서 해주신 아현으로 지은
시..넘나 맘에 들었구요!!
울집 가훈으로 쓸까합니다.^^

전문가의 출현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반갑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팀잇에 대해 정리해 놓은 것인데, 도움이 될 지 모르겠어요. 이미 더 잘 알고 계실 것 같아서..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환영해요~

안녕하세요!
전문가로 가고픈(서투른)글쟁이입니다 ㅎㅎ
아직 저같은 스린이에게는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되는 글이네요
정말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12.92
ETH 2607.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