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공부 해야겠어요
🤔

ㅎㅎ 공부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니 감사합니다^^

저 교훈도 책에 써 있는 건가 보죠?
근데 왠지 교훈이 너무 억지로 갖다 붙인 느낌이네요. ㅎㅎㅎㅎ 야생 당나귀가 다른 당나귀의 조언을 듣고 무시한 것도 아니고..

차라리 그보다는 "함부로 남을 비웃지 마라 (네 앞으로의 상황/그 사람의 상황이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가 더 맞는 교훈인거 같은데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

네 교훈도 책에 나와있습니다ㅎ
저도 약간 비슷하게 생각하긴 했어요(너무 자신만만하고 완강해서는 안 된다는 얘기도 있지만요)
말씀해주신 교훈이 더 적절한 것 같네요^^!

이솝 우화는 안 쓰는 단어들이 많아서 어렵지 않으세요? 그래도 문장구조들은 간단해서 공부하기는 좋아요

저도 일부 단어는 생소한데, 동물이 나온다거나 옛날 표현이 좀 있기는 하네요ㅎ
그래도 말씀하신 것처럼 문장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네 오전에는 서울에 갑자기 우박도 오고 날씨가 갑자기 변하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이벤트 보팅입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