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식 API 없는 업비트 시세 정보 가져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문과이지만 어찌저찌 해서 일단은 구글시트도 들어가보고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고있습니다^^ 우선 저는 최근 BTG 해외사이트에서 시세급등으로 김치프리미엄을 꽁으로 먹을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였습니다. 하지만 20일까지 새로운 가입이 막혀있는지라 upbit만 쓰는 저에게는 참 아쉬울 따름이었죠.

그래서 저는 엑셀로 각 거래소의 현재시세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만들고자 하였지만 참 쉽지 않더군요. 그러던 중 이 글을 보게되었는데 제가 원하는 거래소는 없더라구요. 저는 kucoin upbit binance cryptopia yobit을 씁니다. 구글 시트에는 binance cryptopia만 지원되는지라 큰 효과를 못봤죠... 제가 설계한 BTG로의 재정거래를 한번 의논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면 저는 설계안을 드릴 수 있고 세계님은 저에게 기술적 도움을 주실 수 있으십니다!

[email protected] 이쪽으로 연락을 주셔도 무방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