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거짓말쟁이의 역설을 잘못해석한 바보

in #kr7 years ago

흑역사가 될수도 있어서 조심스럽게 쓰기는 하지만, 일단 쓰고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ㅎㅎ

Sort:  

헛 아스트랄러님 너무 오랜만입니다😣
제가 자주 안찾아갔나봐여.... 아스트랄러님은 제게 1SBD를 처음 ㅋㅋ선물해준 대인배 스팀이웃
그리고 덕밍아웃 포스트글이 생생한 프로리뷰어ㅋ로 기억됩니당 크...반지의 제왕은 읽고 계실런지
하긴 스팀잇에 글만 읽어도 뉴스기사조차 읽기 싫어질만큼. 글자글자 투성이지요
이해합니다(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ㅋㅋㅋ)
이랬는데 10초뒤 아스트랄러님 블로그갔는데 반지의 제왕 리뷰가 떡하니ㅋㅋㅋ잉
아 나도 책읽어야되는데 다귀찮ㅋㅋ숨만 쉴래요

핳.. 기억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ㅎㅎ 책은 학교 다니느라 읽기가 쉽지 않아요ㅠㅠ 스팀잇도 잘 못들어오고 있어서...ㅎㅎㅎㅎ 귀찮을 땐 쉬어야죠!!

올A+을 위하여~~~~~~~~~cheers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