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도체로 풀어보는 공학 이야기] 삼성!! 하이닉스!! 너네 왜 잘나가니?

in #kr7 years ago

캬 3D VNAND에 터널링에 따른 공정 길이 한계까지...!!
제 전공분야인데 정작 제가 읽으면서 감탄하게 되네요;;ㅎㅎ
삼성과 하이닉스가 잘나가는 이유 중 하나는 하드웨어에 집중하여 기술력을 높여왔고, 최근 AI 나 마이닝 등으로 하드웨어의 수요가 크게 급증한 것도 한 몫 했다고 생각해요!!
반도체는 IT의 기반산업과 같으니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는 것도 중국 대비 좋은 경쟁력이었죠
최근에 많이 추격받고 있다고는 하지만 더 뛰어난 기술 개발과 R&D로 정상을 계속 유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좋은 포스팅 감사드려요!!

Sort:  

댓글 감사합니다!! 지속적으로 우리나라가 1위했으면좋겟네요. 허허...그런데 이번판결은 좀 씁쓸하기도하군욥....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