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혹시 스팀잇 잘 되시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갑자기 방금 전부터 스팀잇에 접속이 되지 않아요!!

busy로는 피드를 불러오거나 글을 쓸 수 있고 steemd도 정상적으로 데이터를 불러오는걸 보면 서버 상의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왜이러는지 모르겠네요ㅠㅠ 노트북 뿐만 아니라 핸드폰도 chrome과 삼성 인터넷 어플로는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ㅠㅠ

해결 방법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

Sort:  

저도 검색같은건 잘안되네요

혹시 steemit으로 접속 자체는 되시는건가요??

네 steemit.com으로 하고잇어요

음.. 되시는 분도 있고 사람마다 좀 차이가 있나보네요!!

저도 안대네요...핸폰으로는 어떤건됐다가 어떤건 안됐다가

뭔가 문제가 있긴 하나보네요;;
으으 열심히 하고싶었는데 이런 악재가!!ㅠㅠ

저도 steemit.com 으로는 안들어와져서 ..
steemkr.com 으로 접속하니 들어와지네요

steemkr도 있었군요!!
steemit의 도메인 문제인가보네요..??

저도 steemkr은 되는데 steemit은 안되네요.
스팀잇 어제부터 시작했는데... 저는 제가 뭔가 잘못된건가 싶었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확실히 지금 steemit에 문제가 있나봐요 ㅠㅠ
얼른 해결됬으면 좋겠습니다!!

steemit.com 은 안되네용

steemit.com에 문제가 생겼나보네요ㅠㅠ 얼른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저도 잘 안되서 글을 올렸는데 아무래도 스팀잇 서버상에 문제가 있는건 아닐지...얼른 원래대로 돌아와야할텐데...

그러게요 빨리 원래대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원래 이런 일이 자주 있습니다.
디도스 문제인지 뭔 문제인지.
그럴 때는 steemkr 등을 비롯한
형제 사이트로 오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형제 사이트는 정상적으로 되는군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저도 않돼서 kr로 접속했네요
뭔일이쥐..

자주 있는 일이라고 하시네요!! 얼른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저도 노트북으로 안되고 핸드폰으로만 되네요;;

steemit.com에 문제가 있나봐요ㅠㅠ

저는 안들어와져서 "왜 접속이 안되죠?"하는 글도 못올렸습니다 ㅠㅠ 이제 잘 되네요 ㅎㅎ

저도 당황했는데 steemd 되는거보고 들어오니까 되더라고요!!
지금은 된다니 다행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6.06
ETH 3517.56
USDT 1.00
SBD 2.81